꿀팁연구소

블루문인베스트 사업주 채용공고 소개합니다

최근 많은 직장인을 비롯한 사회인들의 가장 큰 관심거리는 바로 부동산과 주식이죠. 매달 스치듯 잠깐 들어왔다 사라지는 월급만 차곡차곡 모아서는 황금 인생을 준비하긴 턱없이 부족합니다. 이렇다 보니 모든 직장인, 사회인들이 적은 돈이라도 투자를 통해 조금씩 불려 나가는 것에 관심을 많이 가지는 것 같습니다.

똑똑하게 부동산 투자를 할 수 있는 방법은 매우 다양합니다. 그중에서도 오늘은 급변하는 부동산 투자 시장에서 다년간 쌓아 온 성공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초보자도 쉽게 판단하고 투자할 수 있는 다양하고 혁신적인 투자 방법을 꾸준히 연구해 나가는 블루문인베스트 사업주 채용공고를 소개합니다.




성공적인 투자를 위해서는 먼저 어떤 일을 하는 회사인지부터 자세히 알아봐야겠죠? 블루문인베스트는 대한민국 상위 0.1% 최상위권 브레인 집단을 구성하여, 부동산 경매 투자에 대한 안전성을 유지하면서도 고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방법을 찾는 기업입니다.

수년간 부동산 투자시장의 흐름을 읽고 투자 성공사례를 분석한 결과, 원금 손실 위험이 없으면서 높은 투자 이익을 가져올 수 있는 투자 시스템과 변호사를 통한 법적 안전장치를 개발하는데 힘쓰고 있습니다.

유치권에 대한 기존의 관념을 깨는, 차별화된 사고를 통해 쌓아온 독보적인 노하우를 바탕으로, 더욱 전문성 높은 투자 서비스를 제공하며 각종 부동산 권리에 대한 솔루션을 명쾌하게 제시하고 있습니다.


블루문인베스트 만의 3대 강점

특히 1)투자자 명의의 낙찰 및 등기, 2) 낙찰 일로부터 12개월 후 제1금융권 재대출로 투자금 전액 회수
, 3) 투자금 일부에 대한 변호사 지급 보증 등 투자자를 위한 3대 안전장치를 마련해, 투자 안정성도 극대화하고 있는 투자자들의 충성도가 높습니다.



해당 회사는 지난 몇 년간 특수물건 경매 분야에서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두고 있습니다. 나아가 토지개 발, 부동산 시행, 공사 중단 현장의 복잡한 문제 해결 등 다양한 분야로 사업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특히 특수물건 경매, 경매 컨설팅, 역세권 토지 개발 등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공동매수 물건
블루문인베스트가 주도하여 다수의 투자자들과 함께 특수물건을 취득하는 투자 상품으로, 부동산 전문 변호사와의 협업을 통해 진행됩니다. 유치권, 법정지상권 등의 법률적 하자가 있으나, 정상화 후 경제적 가치가 극대화될 물건에 집중하여 투자합니다.

컨설팅 물건
투자자가 직접 구매하여 임대, 분양, 운영까지 투자자 스스로 진행 하실 수 있는 투자 상품입니다. 종합컨설팅계약 후 법률적 하자 제거와 관련된 일체의 법률 사무는 부동산 전문 변호사가, 법률 사무를 제외한 현장 업무 지도 및 인도집행 실무는 당사가 담당합니다.

역세권(도심지) 토지개발
분양률이 100% 보장된 역세권 인근 토지에서만 진행되는 역세권 토지개발 사업. 차별화된 개발구상을 통해 예상 수익률을 미리 산출하여 경제적 사업타당성이 확인된 부지를 선정하고, 이를 토대로 한 사업 계획 및 프로젝트 파이낸싱을 통해 자금을 조달합니다.

종합컨설팅

블루문 아카데미



이러한 사업활동을 펼치고 있는 블루문인베스트가 사업주 채용공고에 나섰습니다.

평소 뛰어난 투자 성과를 내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업무 과다로 인해 매각 영업활동이 적체된 바, 이를 해결하기 위해 영업점 점주님들을 모집합니다.

여기서 중요한 점은 신용 문제없이, 전년도 연 소득 2,000만 원 이상인 사람이라면 누구나 접수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연령, 성별, 학력, 경력과 무관하게 공평한 기회가 주어진다는 점이죠. 사업주 채용공고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여타 투자 회사의 영업지점과는 질적으로 차별화된 파격적 조건을 내걸고 <모든 업무가 자기사업이라는 강력한 열정과 의지>, <회사의 자금을 자기 돈이라고 생각하고 절감하려는 고도의 양심> 등을가지신 영업점 사업주 채용공고를 한다고 하네요.



이러한 블루문인베스트 사업주 채용공고는 잡코리아, 사람인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