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연구소

블랙스완 혜미 뻔뻔한 법적 대응 +고교동창 육성재,옹성우?




블랙스완 혜미 측의 뻔뻔한 법적 대응이 화두에 올랐습니다.

지난 9일 걸그룹 멤버의 4,900만원 사기혐의 주인공이 블랙스완의 혜미라는 사실이 밝혀진 후 12시간이 지난 현재까지도 계속 주목을 받고 있는 상황이죠.



< 블랙스완 혜미 사기사건 내용 정리 >




현재 그녀의 소속사인 DR뮤직 관계자가 전하기로는 10일 오전 '블랙스완 멤버 혜미의 사기 혐의와 관련해 변호사를 선임했고 법적 대응을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무언가 이상하게 돌아가는 것 같습니다.

네티즌들은 많은 궁금증에 더 살펴보고 싶어하지만 이름이 크게 알려지지 않은 그룹이라 정보가 없는게 사실인데요.

여러 정보들을 모아서 정리해보았습니다.



블랙스완 혜미의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채널



현재 인스타그램 계정은 완전히 닫혀있는 상태입니다.
하지만 프로필에 올려둔 유튜브 채널은 여전히 운영이 되고 있고 댓글도 닫지 않은 상태라 네티즌들이 유튜브 댓글로 비난을 쏟아내는 중입니다.


< 블랙스완 혜미 유튜브 >







"블랙스완 90%는 혜미 팬" 이라고?


블랙스완의 메인보컬이자 비쥬얼인 혜미는 그룹 내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멤버입니다. 오죽하면 "블랙스완 의 팬 90%는 혜미 팬이다"라는 말까지 있죠.

중심축을 잡고 있는 멤버이기에 이번 일로 탈퇴를 할 가능성은 낮아보입니다.






블랙스완 강혜미, 유튜버와 강은호와 친분


블랙스완 혜미는 유튜버 강은호와 친분이 있다고 합니다. 또한 고교 동창 BJ로 임수아설인아가 있고 연예인은 육성재, 송윤형, 옹성우가 있다는 말이 나오고 있네요.


< 강은호 유튜브 >






가장 가슴아픈 사람은..?


블랙스완은 5인조 그룹으로 흑인이 속해있는 다국적 그룹입니다. 흑인 멤버가 있는 경우는 흔치 않아 굉장히 독특하게 보일 수 있죠. 이 점을 활용해 최근 소속사에서 홍보에 박차를 가했던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이번 계기로 어떻게 될지는 미지수입니다.
게다가 11월 10일인 오늘, 원래 잡혀있던
음악 프로그램도 취소가 된 상태입니다. 인지도가 크게 없는 그룹의 경우 생방송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을 따내기가 어려웠을텐데요. 사장님의 가슴치는 소리가 여기까지 들리는 듯 하네요..





네티즌 반응









사기 관련으로 소송을 건 (현 시점의) 피해자가 올린 글에 있는 입금한 내역이라던지 카카오톡 내용들을 보았을 때 명백히 혜미의 잘못인 것 같은데요. 무언가 억울한 부분이 있기 때문에 법적대응을 하는 것이겠죠? 결과가 어떻게 나올지 지켜보아야할 것 같습니다.

과연 뻔뻔함으로 무장을 한 것은 어느 쪽일까요?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