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먹는 것, 입는 것, 가는 곳. 하나하나 모두 화제가 되는 연예인들. 그 가운데 시각적으로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것은 단연 보여지는 액세서리, 옷입니다. 특히 요즘에는 연예인들에게 협찬을 하는 명품 브랜드가 늘어나면서 말 그대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명품으로 치장을 하는 연예인들도 많아진 것이 사실인데요. 일반인들이라면 가히 상상하지도 못할 정도의 높은 금액대를 자랑하는 명품 아이템들을 두르고 있는 연예인들을 보면 그야말로 ‘그사세’라는 말이 절로 나옵니다. 그렇다면 그 중에서도 가장 비싸다고 손꼽히는 옷을 입은 연예인으로는 누가 있을까요? ‘인간명품’이라는 말이 아깝지 않은 비싼 옷 입은 연예인을 소개합니다.
일단 걸치면 완판! 대충 입어도 수백 만원 명품!
TOP 5. 보이시 톰브라운 풀 착장 800만원↑, 마마무 문별

요즘 가장 핫하게 떠오르는 아이돌 중에서 이 그룹을 빼놓을 수 없겠죠. 바로 마마무의 래퍼 문별이 비싼 옷 입은 연예인 5위에 올랐습니다. 문별이 입은 비싼 옷은 바로 톰 브라운인데요. 남성복 브랜드로 유명한 톰 브라운의 옷을 선호하는 문별은 일상복부터 시작해 아이템들 그리고 뮤직비디오에서도 취향을 반영한 패션을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특히 퀸덤의 무대에서 선보인 130만 원 대의 자켓을, 솔로곡 무대에서는 톰 브라운 풀 착장을 하면서 애정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포인트 아이템만 명품으로 선택한 것이 아닌 바지, 운동화, 양말까지 풀 착장을 하면서 화제를 모은 문별의 패션. 하의만 약 280만원에 상의는 500만원을 훌쩍 넘긴다고 하니. 정말 애정 하는 브랜드라는 것이 느껴지네요.

TOP 4. MAMA 무대서 입은 여성 샤넬 자켓 850만원, BTS 뷔

월드 스타로 거듭난 BTS의 옷은 뭐가 달라도 다릅니다. 노래는 물론이고, 외모로도 월드 클래스를 입증한 BTS의 뷔는 선택하는 옷도 달랐는데요. 뷔가 ‘작은 것들 것 위한 시’에서 입은 청 자켓은 바로 발렌티노의 제품으로 자켓만으로도 240만원 대를 육박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여기서 그치지 않죠. ‘불타오르네’ 뮤직비디오 속에서 입은 카이보이 자켓은 생로랑 제품으로 440만원 대, 2019년 MAMA 무대에서 입은 빨간 자켓은 샤넬의 제품으로 무려 870만원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이 제품이 더욱 주목을 받은 것에는 바로 여성복이었다는 점인데요. 여성 자켓도 멋스럽게 소화한 뷔. 괜히 월드 아이돌이 아니네요.

TOP 3. 쇼케이스에서 1400만원 드레스 입은 (여자)아이들 수진

매력적인 외모와 홀리는 춤 실력으로 단 숨에 대중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아이돌. 바로 (여자)아이들의 메인 댄서 수진입니다. 데뷔한 지 오래 되지는 않았지만 이러한 화제성으로 인해 비싼 옷을 입은 연예인 순위에 올랐는데요. 수진이 선택한 비싼 옷은 바로 배우 전지현, 박수진 등이 웨딩 드레스로 선택을 하기도 했던 명품 로모나케베자의 원피스입니다. 그 가격은 무려 1400만원. 원피스 하나에 이 정도 가격이라고 하니 입이 떡 벌어지지 않을 수 없는데요. 매혹적인 레드 원피스로 수진의 이미지와도 잘 어울려 화제를 모았습니다.

> TOP 2. 일단 걸치면 명품, 패셔니스타 지드래곤

패션을 논할 때 이 연예인을 빼놓을 수 없죠. 바로 패션의 아이콘 지드래곤입니다. 굳이 이야기를 하지 않아도 비싼 옷을 많이 입었을 것 같은 지드래곤. 지드래곤의 명품 착장은 데뷔 초부터 유명했는데요. 이를 알아챈 명품 브랜드들 역시 지드래곤에 협찬을 못해서 안달이 날 정도라고 합니다. 아시아인 최초로 지방시 뮤즈가 되기도 한 지드래곤. 그가 선택한 비싼 옷 중에서도 비싼 옷은 바로 2015년 MADE 월드 투어 당시 입었던 자켓입니다. 이 자켓은 생로랭2015F/W 컬렉션 제품으로 화려한 디자인이 포인트인 제품인데요. 그 가격은 바로 1500만원 대. 괜히 지드래곤이 입은 옷이 아니라는 것이 가격에서 느껴지네요.

TOP 1. 뮤직비디오서 2300만원 샤넬 블라우스 입은, 블랙핑크 제니

명품 브랜드가 인간이 된다면 이런 모습일까요? 데뷔 초부터 고급스러운 맵시에 수많은 브랜드의 러블콜을 받은 그녀. 바로 블랙핑크 제가 비싼 옷 입은 연예인 TOP 1입니다. 실제로도 샤넬의 뮤즈로 활동을 하면서 인간 샤넬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는 제니. 그녀가 선택한 비싼 것 중에서도 가장 비싼 옷은 바로 ‘Kill this love’ 뮤직 비디오에서 착용한 하얀색 블라우스인데요. 이는 샤넬의 제품으로 2300만원 대의 가격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웬만한 차 한 대 가격을 입고 다니는 제니.괜히 인간 샤넬이 아니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