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연구소

반얀트리 카시아 속초 똑똑한 투자 솔루션으로 마감임박

최근 대한민국의 화두를 꼽으라고 하면 단연 부동산이라 할 수 있을 텐데요, 잇따라 발표되었던 각종 규제 정책으로 주택을 이용해 자산을 만들어 왔던 그동안의 방법이 나아갈 길을 잃고 헤메고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하지만 그래도 가장 확실하고 배신하지 않는 방법이라 규제를 받지 않는 방면으로 꾸준히 활성화 되고 있는데 특히 안정적인 수익을 낼 수 있는 것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최근 코로나로 인해 해외여행이 사실상 막히면서 국내로 눈을 돌리는 분들이 늘고 있는데 관광지의 대명사라 할 수 있는 강원도가 그 중심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반얀트리 카시아 속초는 이러한 조건들을 충족하고 있는데요, 1가구 2주택에 해당하지도 않고 전매제한도 없으며 최근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고급 주거 형태인 레지던스로 가치를 인정 받고 있습니다.



강원도 속초시 대포동 937번지 일원 연면적 약 36,469평에 지하 2층에서 지상 26층의 높이로 건설 됩니다. 반얀트리 카시아 속초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최고의 호텔 브랜드에서 운영하는 곳으로 다른 호텔과 비교해서 고가이지만 가보고 싶고 느껴보고 싶으며 사고 싶은 그야말로 워너비 브랜드가 강점이라 할 수 있겠는데요, 전세계 25개국에 47개의 사업장을 운영하고 있는데 이 레지던스 브랜드는 독특하고 매력적인 세계적인 수준으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많은 분들이 소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됩니다.

아랍에미레이트의 부르즈할리파, 라스베가스의 만다린, 런던의 포시즌 그리고 하와이의 리츠칼튼 등 이미 전세계적으로 고급 레지던스 형태가 자리를 잡고 있어 국내에서도 최근 그 수가 늘어가도 있는 상황입니다.




1가구 2주택에 해당하지 않는 다는 점이 가증 눈에 띄는 점이고 청소, 조식, 세탁 등 호텔식 특급 서비스를 기본적으로 받을 수 있는 곳입니다. 당사업지는 전체 36개의 타입이 있는데요, 전용면적이 9.56평에서 88.77평까지 다양하게 갖추고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모든 객실을 반얀트리 그룹에서 위탁을 받아 운영하고 관리하고 있는데 전체 A, B, C의 세개동 중에서 C동 20층에서 25층까지는 별장형으로 따로 분양을 하고 있습니다. 동해대로와 인접하고 있기 때문에 속초IC로 접근성이 우수한 편인데 동해북부선과 KTX 속초역 완공 후 광역 교통망이 더욱 확충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반얀트리 카시아 속초는 대포항 개발사업지구 내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모든 객실에서 바다를 바라볼 수 있는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는 곳입니다. 인근 주변 시설은 오래되고 낙후되었지만 최근 새롭게 단장하는 공사가 한창 진행 중에 있다는 희소식도 들리고 있습니다.

7번 국도와 동해고속도로 등 우리나라 전국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광역 교통망을 갖추고 있으며 동서고속도로와 동소고속화철도 등 서울이나 수도권에서 접근할 수 있는 방법들이 개선되면서 이 지역으로 관광객의 유입이 수월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기도 합니다. 특히 설악산이라는 주요 관광자원을 비롯해서 동해바다, 스키, 골프, 요트, 승마 등 다양한 고급 레포츠를 즐길 수 있는 우리나라 최고의 관광자원을 보유한 곳이라는 점에서 많은 점수를 받을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특히 동해안 최대의 활어시장으로도 유명한 곳인데요, 반얀트리 카시아 속초에서 400m이내에 대포항 활어시장과 수산시장 그리고 각종 먹거리 시장이 위치하고 있으며 주변에 편의점과 음식점, 카페 등이 다수 분포되어 있어 도보로 여러 곳을 이용할 수 있다는 면에서 전반적인 관광 여건도 잘 갖추고 있다고 평가할 수 있겠습니다.

차량으로 2분 거리에는 외옹치 해수욕장이 있는 등 도보권은 아니지만 인근에 해수욕장을 이용할 수 있는 것 또한 매력적인 부분 입니다. 유명한 브랜드의 건축물이라 하면 그 외관도 기대를 하기 마련인데요, 전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잇는 건축가인 김찬중 교수가 주변의 자연환경과 어울리는 상징요소를 가미해 컨셉있는 디자인으로 설계할 예정이라 더욱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바다를 배경으로 위치한 세개의 동이 자연스럽게 연결된 형태로 주요한 시설을 중간중간 두어 이용에 편리함을 주게됩니다.




반얀트리 카시아 속초에는 주로 4층과 5층에 많은 시설들이 위치하게 되는데요, 400석 규모의 연회장과 154석 규모의 레스토랑이 크게 자리하고 있으며 243인을 수용할 수 있는 레스토랑과 오픈 키친 등이 들어선다고 합니다. 그리고 동해바다를 바라보며 자유를 느낄 수 있는 인피니티풀과 플로팅데크가 설치되어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데요, 인도어풀장도 있어 사계절 럭셔리한 휴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키즈풀장과 라이브러리, 인공비치까지 갖추게 되어 최고급 럭셔리한 시설의 휴양리조트에 온 것 같은 기분을 느끼게 할 것으로 보입니다. 5층에는 대규모 컨벤션을 진행할 수 있는 연회장과 각종 미팅룸 그리고 조경으로 꾸며진 테라스가 위치하게 되는데요, 가운데 리스토랑을 사이에 두고 피트니스센터와 사우나 시설까지 한 층안에 들어서게 됩니다.




A타워의 6층에는 아이들을 위한 공간과 스파를 즐길 수 있는 곳이 마련되고 26층 전체에는 녹색의 공간이 스카이라운지와 함께 조성될 계획입니다. 루프탑도 활용하게 되는데요, 반려동물과 함께 할 수 있는 시설이 자리하게 되고 동해바다를 가까이 바라보며 여유를 가질 수 있는 바와 카페, 라운지 등이 들어 서게 됩니다.

이처럼 공용 공간에 대한 시설이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는데에 더해서 각 실별로도 특별함을 갖추게 되는데요, 일부 타입 객실의 거실에서 동해바다를 부분 조망할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세대 내에는 히노끼탕을 설치해 특별함을 추가하게 되는데 히노끼탕을 즐기며 동해바다를 바라볼 수 있는 기회도 생기게 됩니다. 지하 1km에서 용출되는 광천수를 공급해서 운영하게 되는데 미네랄이나 마그네슘 등 몸에 좋은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이곳의 사우나, 스파, 인피티니풀, 인도어풀에 키즈풀까지 건강까지 생각하는 특별함을 갖추게 됩니다.




반얀트리 카시아 속초는 컨퍼런스 기능을 강화하게 되는데요, 국제회의 까지 가능한 400석 이상 규모의 BANQUET이 있어 최근 늘어가는 평일 기업연수까지 개최할 수 있게됩니다. 또하나의 특별함을 살펴보면 세계 3대 아트북 출판사인 애슐린 라이브러리 라운지가 도입될 예정이라는 것인데요, 도서관&카페 등 부대시설을 더욱 빛나게 해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옥상내 휴식과 여가를 위한 스카이라운지와 힐링가든에서 편안함을 찾을 수 있으며 특히 최근 코로나19로 비대면시대를 맞아 IoT를 활용한 최첨단 시스템을 사용해 객실의 온도, 조명, 전기 등을 제어할 수 있으며 오너쉽 멤버라면 수입체크에서 속초호텔 운영상황까지 휴대폰과 리모컨만 있으면 한눈에 볼 수 있게 됩니다.



반얀트리 카시아 속초는 동해권에 있는 유사한 시설과 비교했을 때 3.6만평이라는 연면적과 26층 그리고 컨셉 면에서 단연 우위를 차지한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속초라마다, 경포스카이베이, 강릉세인트존스, 롯데속초리조트 등보다 대지면적, 규모, 세대수에서 앞서가고 있습니다.

1가구 2주택, 전매제한 등의 걱정에서도 자유로울 수 있고 코로나19 이후로 더욱 낮아진 사실상 제로금리 시대에 안정적으로 수익을 낼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삶의 질이 높아지면서 획일화된 아파트에서 벗어나 다양성과 웰빙 트렌드가 대두되는 현대에 세컨하우스로 자아를 실현하려는 문화에 적합하다고 볼 수 있는 것입니다.




특히 바다를 조망할 수 있다는 점까지 더해지고 있는데요, 이는 전세계적인 추세로 베이프런트를 넘어 비치프런트인 반얀트리 카시아 속초가 더욱 빛을 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비규제에 청정도시, 바다조망 그리고 교통과 각종 지역 개발 호재까지 더해져 인근 다른 곳 100% 분양 완료의 성공을 이어갈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30일 무료숙박에 분양받은 타입에 따라 적용되는 호환프로그램 등 계약자의 편의성과 다양성을 고려해주는 서비스 그리고 국내 최초 생추어리 클럽가입으로 세계적인 명성의 호텔 브랜드를 소유해보시기 바랍니다.

이 포스팅은 '꿀팁 연구소' 의 제휴(광고성)콘텐츠 입니다.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