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연구소

박휘순 나이는? 17세 나이차 극복 그녀가 결심한 이유


개그맨 박휘순의 예비신부에 대한 관심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박휘순은 소위 말하는 '외모로 웃기는' 개그맨 중 한 명이었는데요. 이번에 그는 뭇 남성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사게 되었습니다. 장가를 가게 된 것이죠.



이런 축복과 같은 소식은 지난 9월 22일에 결혼을 알리는 글을 통해 미리 언급을 한 바 있었습니다. 그 당시 작성한 글이 박휘순이 아니라 그의 여자친구인 천예지가 직접 작성해 더더욱 눈길을 끌었었는데요.

그녀는 '안녕하세요! 휘순오빠 여자친구입니다. (박휘순) 제가 데려갑니다!!'라며 '계정 도용 아니다' 라며 어린 여자친구 특유의 재치로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박휘순과 예비신부 천예지의 나이는?



박휘순이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사는 이유는 단지 결혼 자체에만 있는 것은 아니었습니다.

박휘순의 나이는 44살이며 예비신부 천예지의 나이는 27살.
그의 예비신부가 무려 17살이나 어린 94년생이었기 때문이 큰데요.

단순히 '어린 여성을 아내로 맞이하기 때문에' 부러워하기 보다는 그 만큼 서로 배려심과 포용력이 넓으며 젊게 사는 박휘순의 마인드를 부러워하는 것이 옳지 않을까요?



박휘순과 천예지는 어떻게 만났을까?
그녀의 직업은?


94년생의 어린나이에 17살 차이가 나는 박휘순을 어떻게 만나게 되었을까요?

천예지는 2019년 여름 광고제 행사에서 행사 기획을 하던 직장인이었다고 합니다
박휘순과 미팅을 하기 위해 감자탕집에서 만난 것이 첫 만남이라고 하는데요. 박휘순은 '말을 너무 안하고 너무 잘 먹어서 매력을 느꼈다'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개그맨 박휘순과 천예지의 결혼식은 이번 11월 21일이라고 알려졌는데요. 두 분의 백년가약, 응원하겠습니다!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