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연구소

밀양 이편한세상 나노밸리 잔여세대 선착순 분양 마감임박

밀양의 새로운 중심에서 만나는 밀양 이편한세상 나노밸리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요. 해당 현장은 브랜드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는 곳으로 실거주를 하고자 하시는 분들의 이목을 사로 잡고 있는데요 위치는 경상남도 밀양시 내이동 133 번지 일원이며, 지하 1층에서부터 지상 29층까지 건설이 될 예정입니다.

아파트 총 560세대가 공급되고 부대복리시설도 포함되어 있어 주거 공간 안에서 다양한 혜택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생각 됩니다. 입주 시기는 2022년 11월인데요. 이사하기 딱 좋은 계절에 입주가 이루어진다는 점도 장점인 것 같아요.

밀양 이편한세상에 공급되는 유니트는 총 세개 평형대며 여덟개 타입인데요. 66제곱미터와 84, 110 유니트로 설계되는 만큼 가족 구성원과 개개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선택을 해 보실 수 있어요. 공급되는 유니트는 각 특징을 살려 제공되기 때문에 만족도 높은 공간 활용이 가능한데요.

포베이 판상형으로 설계되는 타입과 코너 판상형 모델, 자녀 공간과 부부공간을 분리해 공간별 프라이버시를 지켜 보실 수 있는 타워형 평면도 설계가 될 예정이에요. 뿐만 아니라 드레스룸과 아일랜드 형 주방 등 공간의 개성을 살린 구조를 통해 편안한 생활과 높은 수납 활용도를 느껴 보실 수 있다는 점이 밀양 이편한세상 나노밸리의 가장 큰 메리트가 아닐까 싶어요.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이목을 사로 잡고 있는데요. 주거 공간 안에서 퀄리티 있는 삶을 완성해 보실 수 있도록 골프 연습장과 맘스라운지, 실내 놀이터 및 작은도서관, 라운지카페, 휘트니스센터 등이 설계가 될 예정입니다. 밀양 이편한세상은 특별한 시스템을 도입해 안전하고 편리하며 에너지를 절약해 볼 수 있는 주거 공간을 완성하고 있는데요.

블랙박스 도어폰과 차량번호 인식 주차 관제 시스템 도입, 저층부 및 최상층 방범감지기와 고해상도 CCTV를 통해 가족들의 안전함을 지켜 보실 수 있어요. 또한 일괄 소등 스위치 도입과 지하주차장 LED디밍제어, 세대내부와 외부 등에 100퍼센트 LED 전등이 설치되며 대기전력 차단 시스템도 있어 관리비 절약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편리한 시스템 도입도 눈여겨 보실만한 요소인데요. 인공지능 스마트홈 IOT시스템을 통해 간편하게 집안의 온도 설정과 가스벨브 확인 등도 해 보실 수 있고요. 식탁 펜던트용 예비 스위치와 저층부 및 최상층 방범 감지기, 전기차 충전소 등을 통해 편리한 생활을 누려 보실 수 있습니다.

건강도 동시에 지켜 보실 수 있는 시스템도 도입되는데요. 요즘 가장 걱정인 미세먼지에 대해 안심해 보실 수 있도록 통합공기질 센서 및 실내 공기질 모니터링 서비스도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만족도 높은 공간 구성을 보여주고 있는 밀양 이편한세상 나노밸리는 입지 조건에서도 뛰어남을 자랑하고 있어요.

현재 많은 분들이 주거지를 선택하실 때 자연친화적인지 조망은 좋은지 등을 꼼꼼하게 살펴 보시는 분들이 늘고 있어요. 교통, 생활 인프라, 교육 이외에도 숲세권 및 공세권 등의 조건이 플러스 된 것이죠. 밀양 이편한세상은 수변 조망이 가능한 아파트이기 때문에 수요자들의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탁 트인 뷰와 함께 개방적이고 쾌적한 주거 여건을 만날 수 있다는 점에서 상당한 메리트를 갖추고 있는데요. 이런 입지 조건을 갖추고 있는 단지는 한정적이기 때문에 이로 인한 희소성의 가치와 프리미엄도 동시에 누려 보실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되고 있어요. 특히 이런 요소들은 시세를 상승시켜 볼 수 있는 요소로 밀양 이편한세상의 가치를 한층 높여 주고 있지요.

밀양 이편한세상 나노밸리 바로 옆에는 제대천이 자리하고 있는데요. 천변 입지로서 수변 조망권 및 쾌적성도 느낄 수 있으며, 무엇보다 메이저 건설사의 브랜드 아파트로 들어서기 때문에 희소의 가치까지도 높게 평가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사업지 인근에는 24번 국도도 있어 타 지역으로의 이동이 편리하고, 밀양 버스터미널도 인근에 있어 대중교통을 이용하기에도 쉽다는 이점이 있습니다.

더불어 풍부한 생활 인프라도 구축되어 있는데요. 청원지법밀양지원과 밀양시청, 밀양종합운동장이 가까이 자리하고 있으며, 밀양 보건소와 시립도서관 홈플러스 등도 있어 문화, 의료, 쇼핑 등의 서비스를 완벽하게 누려 보실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자녀가 있는 세대는 교육 환경에 대해 눈여겨 보실텐데요.

인근에는 부북초등학교가 위치해 있으며 밀양 고등학교 및 밀양 여자고등학교도 가깝고 폴리텍대학도 들어설 예정이에요. 만족스러운 학군도 확인해 보실 수 있어요. 또한 밀양 이편한세상 인근에는 다양한 산업단지들도 분포되어 있는데요. 밀양사포일반사업단지와 밀양북부특별농공단지 등 직주 근접의 요소도 충족시켜 주고 있고, 주변에 밀양 나노 융합 1,2단계 사업 등도 진행중에 있어 이로 인한 인프라는 플러스 될 것으로 보여요.

이 아파트가 들어서는 지역은 정부가 발표를 한 조정대상지역에도 포함되지 않기 때문에 비교적 타 모델보다 부동산 규제에서 자유롭다는 장점도 있는데요. 상대적으로 대출 규제에 대해서도 자유롭고 계약을 한 후에 전매도 가능하다는 특징도 있어요.

부동산 3법으로 인하여 조정대상지역을 위주로 세금 폭탄이 발생할 가능성이 높은 가운데 비규제지역에 들어서는 아파트라는 것을 상당한 메리트인데요. 새로 취득을 한 분양권도 주택수에 포함되기 때문에 해당 모델들의 상승세가 기대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들로 인해 밀양 이편한세상 나노밸리의 가치는 더욱 높아질 것으로 평가해 볼 수 있어요.




※ 이 포스팅은 '꿀팁 연구소' 의 제휴(광고성)콘텐츠 입니다.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