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연구소

미국인들이 좋아하는 햄버거 브랜드 TOP 7

햄버거라고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른 나라는 바로 미국이다. 햄버거가 상품화 되어 대중적으로 먹기 시작한 곳이 미국이기 때문이다.

그만큼 미국에서는 수많은 햄버거 브랜드가 존재하는데 세계적으로 대표적인 브랜드가 버거킹과 맥도날드이다.

그러나 미국인들이 좋아하는 햄버거 브랜드는 따로 있다. 지금부터 어떤 햄버거 브랜드를 미국인들이 좋아하는지 알아보자.


7위. 왓어버거

왓어버거가 맥도날드를 제치고 미국인들이 좋아하는 햄버거 브랜드 7위를 차지했다. 1950년 처음 시작되어 미국 텍사스를 중심으로 발달해 왔다. 냉동 패티를 사용하지 않고 저렴한 가격을 자랑한다.

6위. 컬버스

컬버스는 미국 중서부를 중심으로 하여 미국인들이 좋아하는 햄버거 브랜드 6위를 차지했다. 컬버스의 버거는 두껍고 부드러운 식감의 패티가 유명하다.

번은 버터를 발라 살짝 구운 버터버거 종류가 인기가 좋다고 한다. 또한 쉐이크와 아이스크림도 매우 인기메뉴이다.

5위. 퍼드러커스

미국인들이 좋아하는 햄버거 브랜드 5위인 퍼드러커스는 다른 햄버거 브랜드와 조금 다르다.

버거에 들어갈 야채와 소스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뷔페식 패스트푸드점이다. 패티 또한 원하는 크기로 주문할 수 있다는 점이 독특하다.

4위. 스매쉬버거

스매쉬버거는 미국인들이 좋아하는 햄버거 브랜드 4위로, 정해진 레시피의 버거 뿐만 아니라 취향에 따라 주문이 가능한 커스텀 버거로 유명하다.

패티 또한 닭고기와 소고기 중에 선택할 수 있으며 번 역시 에그 번, 치폴레 번 등 다양한 번들이 준비되어 있다. 그 중에서도 계란이 들어간 에그 번의 부드럽고 쫀득한 맛이 일품이라고 한다.

3위. 파이브가이스 버거스 & 프라이스

오바마 전 대통령이 애정하는 햄버거 브랜드로 알려진 파이브가이스가 3위이다.

쉑쉑과 함께 미국의 동부를 대표하는 파이브가이스는 다른 햄버거 브랜드와 달리 파이브가이스 의 시그니처 땅콩을 기본메뉴로 제공하는 것이 독특한 점으로 꼽힌다.

토핑 또한 추가하거나 뺄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2위. 인앤아웃 버거

미국 캘리포니아 여행을 간다면 반드시 먹어봐야할 버거로 인앤아웃 버거가 2위로 꼽혔다.

메뉴도 버거와 프렌치프라이, 밀크쉐이크까지 단 세 가지 밖에 없지만 현지인은 물론 관광객들까지 사로잡아 많은 인기를 누르고 있다. 특히 프렌치프라이를 밀크쉐이크에 찍어먹는 맛이 인기라고 한다.

1위. 해비트버거그릴

1969년 캘리포니아에서 창업한 해비트버거그릴이 1위를 차지했다. 해비트버거그릴은 패티를 그릴에 직접 구워 만드는 것이 특징인데, 이 때문에 버거에서 불맛을 느낄 수 있어 특별하다.

뿐만 아니라 아삭아삭한 식감을 가진 야채가 푸짐하게 들어있어 건강한 버거로도 유명하다. 또한 사이드 메뉴인 고구마튀김과 어니언링도 인기 메뉴이다.


인기 게시글

facebook
페북에 매일 새로운 이야기가 올라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