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연구소

미국에서 가장 인기있는 생리컵 브랜드 TOP5

(출처 : gettyimagesbank)


미국 10개 온라인 판매 사이트 조사, 미국 8개 가격 비교 사이트 조사, 2017년 5월 빅데이터 조사, 3개의 자료를 조합해 미국인들이 "생리컵 브랜드"로 가장 많이 언급과 구매, 검색을 한 브랜드를 모아봤습니다.


한국에서는 구할 수가 없지만 해외 직구로는 구매를 할 수가 있다고 합니다. 아래에 어떤 것들이 있는지 확인하시죠.



5. Meluna 메루나 (www.me-luna.eu)


독일의 생리컵 브랜드로 생리컵 이외에 관련 영성 용품도 판매하고 있다.


또한 활동에 따른 클래식, 스포츠, 소프트 라인과 사이즈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제품도 출시해서 많이 이들의 사랑을 받고있다.



4. Lunette 루넷(www.lunette.com)

핀란드 브랜드인 루넷은 생리컵 파우치와 세척 용품을 판매한다.


타사의 경우 스몰, 미디엄, 라지 등으로 나뉘는 반면에 '루넷'은 Model 1, Model 2로 딱 2가지 사이즈만 있다.



3. Lena 레나 (www.lenacup.com)



미국의 브랜드인 레나는 사이즈에 따른 분류와 타사와 달리 부드러운 정도를 다르게 한 제품을 판매한다.


모든 제품은 스몰, 라지 2가지로 나뉘고, 컬러는 3가지로 나뉜다. 레나의 제품은 실리콘이 부드러운 LENA Sensitive Cup은 반투명으로 만들어지고 있다.



2. The Diva Cup 더디바컵 (www.divacup.com)


캐나다의 브랜드 디바컵은 단순하게 Model 1, Model 2 이렇게 2가지 사이즈와 컬러는 반투명 컬러 1가지다.


이들의 다른점은 생리컵을 씼는 세정제에도 심혈을 기울여 판매하고 있다.

또한 미국 FDA, 호주 TGA, ISO 인증을 받았다고 한다.



1. Mooncup 문컵 (www.mooncup.co.uk)


영국 생리컵 브랜드인 문컵은 타 브랜드와 달리 여성용품, 파우치, 세척 용품을 판매하지 않고 딱 생리컵 하나만 판매한다.


문컵은 SIZE A, SIZE B 2가지 사이즈와 반투명 컬러 1가지만 판매하고 있다.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