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연구소

무한대로 싹 긁어봐라! 블랙카드 쓰는 대한민국 0.05% 연예인 TOP 5

말로는 익히 들었지만, 실제로 본 적은 없는 유니콘 같은 존재가 있습니다. 바로 현존하는 최고의 카드이자 부의 상징으로 불리는 것. 바로 블랙 카드죠. 블랙카드는 아무리 내가 발급을 받고 싶어도 그 기준이 높고 까다로워서 웬만큼 돈이 있다는 사람들도 마음대로 발급 받지 못하는 것 중 하나 인데요. 그렇다 보니 블랙 카드의 몸값은 더더욱 높아지는 추세입니다. 그런데 이러한 블랙 카드를 실제로 사용하는 연예인들이 있습니다. 무심한 듯 시크하게, 별 일 아니라는 듯 블랙 카드를 긁는 이들. 그렇다면 대한민국 상위 0.05%만이 발급을 받을 수 있다는 블랙 카드를 쓰는 연예인으로는 누가 있을까요? Top 5를 알아보겠습니다.

TOP 5. 거물급 배우지만 어렵게 발급, 이정재

대한민국 탑 클래스의 배우를 논할 때 절대 빠질 수 없는 그. 바로 남다른 아우라로 등장부터 숨죽이게 만드는 포스가 있는 배우 이정재입니다. 이정재는 다른 남자 배우들과 비교를 해도 높은 개런티를 자랑할 정도로 탑급에 위치한 인물로도 손꼽히는데요. 그렇다 보니 그 역시 블랙카드를 탐낼 수밖에 없었습니다. 거물급 배우답게 블랙카드를 사용하는 것이 당연하다고 고개가 끄덕여질 수도 있으나, 실제로 이정재가 블랙카드를 발급받는 절차는 매우 어려웠다고 합니다. 말 그대로 간신히 발급을 받은 것이죠. 그만큼 발급 절차가 까다롭기로 유명한 블랙카드. 그래도 이정재의 이미지와는 잘 어울리는 카드이지 않나 싶네요.


TOP 4. 동료의 생일에 블랙카드 FLEX! BTS 진

지금 현 시점에서 전 세계적으로 가장 잘나가는 보이그룹이라고 이야기를 해도 전혀 어색함이 없는 케이팝스타이자 월드스타. 바로 BTS입니다. BTS 멤버 역시 블랙카드를 소유하고 있는 것이 확인이 되었는데요. 바로 BTS의 맏형 진입니다. 진은 BTS 멤버인 슈가의 생일날 멤버들과 함께 밥을 먹는 자리에서 블랙카드로 계산을 하는 모습이 포착이 되었습니다. 아무렇지 않게 블랙카드로 밥값을 결제하는 모습을 보인 진. 0.05%만 가질 수 있는 카드이지만, 진에게는 그저 밥값을 계산하는 평범한 카드로 사용이 되는 모습이 굉장히 낯설기만 하네요.


TOP 3. 블랙카드로 과자를 사먹는다? BTS 정국

블랙카드를 사용하는 또 다른 BTS 멤버. 바로 BTS의 황금막내 정국입니다. 정국이 블랙카드를 사용하는 모습이 포착이 된 것은 굉장히 의외의 장소였는데요. 바로 해외 공항에서 자판기로 과자를 먹는데 블랙카드를 사용한 것입니다. 얼마 하지 않는 과자를 구매하기 위해 블랙카드를 사용한 셈이죠. 하지만 여기서 포인트는 블랙카드가 말을 듣지 않은 것입니다. 블랙카드의 입장에서는 너무 소액 결제였기 때문에 거절이 된 것일까요? 결국 직원이 해결을 해 주었지만, 과자를 블랙카드로 긁는 모습은 매우 이례적인 모습이지 않았나 싶습니다.


TOP 2. 이름이 곧 명품 브랜드, 전지현

이름만 들어도 남다른 아우라가 풍기는 톱 클래스의 여배우. 전지현 역시 블랙카드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전지현은 명실상부 이름 그 자체가 명품 브랜드로 여겨질 만큼 큰 영향력을 갖추고 있는 인물 중 한 명인데요. 그렇다 보니 전지현 역시 블랙카드 발급 승인이 떨어진 인물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사실 블랙카드는 단순히 돈이 많다고 해서 모두가 발급받을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기본 재력이 뒷받침 되어 주어야 하는 것은 사실이지만, 그것 외에도 사회적인 영향력, 지위가 충족이 되어야 하는데요. 이런 부분에 있어서 전지현은 충분히 발급 대상이 될 수 있었다는 의미겠죠.


TOP 1. 콧대 높은 분들께 기죽지 않을 깡다구! 지드래곤

뮤직비디오에 당당히 블랙카드를 오픈하며 어리지만, 당찬 매력을 보였던 그. 블랙카드 쓰는 대한민국 0.05% 연예인 TOP 1은 바로 지드래곤입니다. 블랙카드는 VVIP를 대상으로 발행되는 카드로 연회비만 200만원에 달하며 초청 받기 위한 자산 규모 조건은 뚜렷하게 오픈되지 않았지만 대략 부동산 자산 200억, 임대 수익 6000만원 수준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이와 더불어 사회적 지위, 명예 역시 초청 조건에 포함이 되죠. 지드래곤은 이런 조건에 부합한 연예인으로 그리 어렵지 않게 블랙카드를 손에 쥘 수 있었습니다. 세계 유명 인사들 앞에서도 전혀 기죽지 않고 당당함을 내세울 수 있는 지드래곤. 그 속에는 이러한 남다른 재력 수준이 있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겠네요!

말로만 듣던 블랙 카드를 실제로 사용하고 있는 연예인들! 부럽다는 생각이 절로 드는 것이 사실인데요. 블랙 카드를 사용하는 이들을 보니 왜 연예인 중의 연예인이라 불리는지 이해가 가기도 합니다.

조회 수 인기 게시 글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