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연구소

목소리 100억, 다리 12억! 억대로 비싼 신체보험 연예인 TOP 5

우리가 일상에서 언젠가 벌어질지도 모를 일을 대비해서 미리 들게 되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 보험이죠. 보험은 지금 당장 필요한 것은 아니지만, 나중에 필요해질 확률이 높기 때문에 미리 들어 놓는 것 중 하나인데요. 연예인들 중에서는 이러한 보험을 자신의 신체에 든 사람들이 있습니다. 지금의 예쁘고, 아름다운 본인의 신체 부위를 위해 미리 보험을 들어 둔 것인데요. 이 신체보험만 해도 무려 억대. 그렇다면 무엇보다 소중한 나를 위해 억대 신체보험을 든 연예인으로는 누가 있을까요? 왜 보험을 넣었는지 알 것만 같은 억대 신체 보험 연예인 TOP 5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자산, 억대 보험으로 대비한 연예인
TOP 5. 베테랑 연기자, 강수연 ‘얼굴보험 2억’

아역배우부터 시작을 하면서 하이틴 스타, 그리고 지금은 내로라하는 연기자로서 무수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그녀. 배우 강수연이 억대 신체보험을 든 연예인 TOP 5에 올랐습니다. 어려서부터 연예계 활동을 했던 터라 그녀의 미모는 이미 대중들이 알 만큼 다 아는 수준이었는데요. 이러한 본인의 미모를 위해서 강수연은 얼굴 보험을 들었다고 합니다. 이는 국내 연예인들 가운데 최초여서 더욱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죠. 2억원에 달하는 얼굴보험에 가입을 한 강수연. 지금도 전성기 시절 못지 않은 미모를 자랑하는 것은 이와 같은 본인의 얼굴에 대한 특별한 관리 덕분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 TOP 4. 걸그룹 몸매 원탑, 유라 ‘다리보험 5억’

몸매 좋고, 얼굴 예쁜 연예인들 죄다 모아둔 곳이라고 할 수 있는 걸그룹. 하지만 그 중에서도 눈에 띄는 몸매로 걸그룹 몸매 원탑의 경지에 오른 아이돌이 있습니다. 바로 걸스데이의 멤버 유라인데요. 유라는 아이돌 중에 최초로 다리보험에 가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도 그럴 것이 누가 봐도 건강미 넘치고, 예쁜 다리 라인을 소유한 유라. 이 아름다움을 꾸준히 유지하고 싶은 것은 당연한 마음이겠죠. 유라는 10년 납입 조건, 한 달에 3만원 정도 납입을 하는 5억 다리 보험에 가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가입 절차가 까다롭기로 유명한 유라가 가입한 다리보험. 남다른 몸매의 비결은 여기에 있었나 봅니다.


TOP 3. 90년대 원조 섹시 스타 이본 ‘전신 신체보험 10억’

연기는 물론 가수, DJ, MC 등 모든 영역을 종횡무진하면서 만능 엔터테이너로서 활동을 펼쳤던 그녀. 원조 섹시 스타 이본 역시 억대 신체보험을 든 연예인 명단에 올랐습니다. 그녀가 든 보험은 바로 전신 신체보험인데요. 그 비용은 무려 10억이었다고 하죠. 원조 섹시 스타다운 보험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당시 이본이 든 보험은 성형을 목적으로 신체에 칼을 대는 것을 금지하는 조항이 있었다고 합니다. 이와 더불어 꾸준한 관리와 운동을 통해 지금까지도 20대 버금가는 멋진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 이본. 섹시 스타의 몸매 관리 비법은 뭐가 달라도 다르네요.


TOP 2. 센스만점, 매력만점 이혜영 ‘다리보험 12억’

나이가 들어가면서도 남다른 센스와 매력을 잃지 않고 꾸준히 유지하고 있는 그녀. 바로 이혜영이 억대 신체보험을 든 연예인 Top 2에 올랐습니다. 이혜영의 뛰어난 몸매는 젊은 시절부터 유명했는데요. 그 중 주목할 점은 바로 그녀의 다리입니다. 이혜영은 우리나라 최초로 다리 보험에 가입한 연예인으로도 알려져 있는데요. 당시 가입한 다리 보험은 월 60만원 정도의 보험료를 납입하고, 다리를 다치게 되면 12억의 보상금을 받을 수 있는 보험금이었다고 합니다. 현재는 다리가 예쁜 연예인들이 워낙 많고, 다른 보험 납입도 많아지면서 해지를 했다고는 하지만, 당시 이혜영의 다리보험은 센세이션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었죠.


> TOP 1. 제 2의 전성기 월드스타 비 ‘성대보험 100억’

가수로서, 연기자로서, 월드스타로서 연예인 활동에 정점을 찍은 것은 물론이고 지금 다시 제 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그. 비가 억대 신체보험 연예인 1위에 올랐습니다. 그렇다면 비가 든 신체보험은 무엇일까요? 비가 가입한 보험은 바로 우리나라 연예인들 가운데 가장 비싼 보험으로 손꼽히는 바로 100억 상당의 성대보험이었습니다. 당시 해외 투어가 잦아지면서 대규모 공연을 염려해 보험에 가입을 했다고 하는데요. 이는 6개월의 짧은 보험이었지만 납부금은 무려 1억이 넘었다고 합니다. 월드스타다운 월드 클래스의 신체보험. 큰 문제 없이 무사히 끝이 나서 다행인 듯 하네요.


그 무엇보다 소중한 나의 몸. 내 몸의 아름다움과 건강을 위한 연예인들의 선택이 돋보이는 신체보험. 보여지는 것이 그 무엇보다도 중요한 직업인만큼 건강하고, 올바른 관리로 오랫동안 좋은 모습 보여주었으면 하는 바람이 있습니다.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