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연구소

목걸이만 무려 40억! 비싼 액세서리 착용한 연예인 TOP 5

언제나 화려함을 자랑하는 연예인들. 물론 이들은 기본적인 외모도 화려한 편이지만, 이 화려함을 더욱 고조시키기 위해서 꼭 활용하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 액세서리죠. 액세서리는 화려함에 화려함을 더하는 것으로 고가의 제품들은 차마 만져보기도 부담스러울 정도의 가격대를 자랑하곤 하는데요. 그렇다면 연예인들 가운데 이러한 비싼 액세서리를 착용하면서 화려함을 더한 이들로는 누가 있을까요? 비싼 액세서리 착용한 연예인 TOP 5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Top 5. 언제나 맑음! 조이 ‘4억 4천만원 대 목걸이’

때로는 상큼하게, 때로는 섹시하게. 무대 위에서 다양한 매력을 펼치는 그녀. 바로 레드벨벳의 조이입니다. 조이는 국내에 딱 1점씩만 들어 온 액세서리를 착용해서 화제를 모았는데요. 그렇다 보니 가격대도 어마어마했습니다. 목걸이 하나만 해도 4억 4천만원 대의 가격을 자랑했던 것이죠. 무대 위에서 화려한 모습을 자랑하는 조이의 매력을 더욱 극대화 시켜준 액세서리! 괜히 블링블링한 매력이 눈길을 사로잡는 것이 아니었습니다.


Top 4. 부산 사나이의 남다른 스웩, 사이먼 도미닉 ‘5억원 대 시계’

FLEX 하면 가장 먼저 생각이 나는 이들. 단연 래퍼입니다. 래퍼들은 본인을 치장하는 액세서리나 시계와 같은 것들에 대한 투자를 많이 하는 편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우리에게 익숙한 대중적인 래퍼 사이먼 도미닉, 일명 쌈디 역시 마찬가지였습니다. 쌈디는 평소 명품 시계를 수집하는 데 취미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그렇다 보니 본인 소유의 명품 시계만 해도 여러 개가 됩니다. 그 중 눈에 띄는 것은 바로 수백개의 다이아가 박힌 시계. 파텍 필립사의 노틸러스 5719 모델이죠. 이 시계는 무려 5억원 대의 높은 가격대를 자랑하는 모델로 유명합니다.


Top 3. 패셔니스타의 특별한 선택, 공효진 ‘6억 9천만원 대 목걸이’

연예계에는 패셔니스타라고 불리는 이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 중 원조를 따지자면 이 사람을 빼놓을 수 없는데요. 바로 공효진이죠. 공효진은 원조 패셔니스타 답게 액세서리를 선택하는 안목 역시 남달랐습니다. 바로 피아제사 목걸이 가격은 약 6억 9350만원을 자랑하는 제품을 고른 것인데요. 심플한 듯 화려한 디자인으로 룩에 확연한 포인트를 주는 공효진의 목걸이. 정말 어마무시한 가격대이지만, 공효진의 패션에 플러스가 된 것은 확실하네요.


Top 2. 세계적인 자리에서 남다른 포스를, 윤여정 ‘7억 7천만원 반지’

최근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수상을 하면서 세계적으로 큰 주목을 받은 배우. 윤여정 역시 이 자리에서는 남다른 액세서리를 선택하며 고급스러움을 더했습니다. 그녀가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매치한 패션, 액세서리는 모두 다 화제가 될 수밖에 없었는데요. 그 중 놀라웠던 점은 바로 반지의 가격이었습니다. 그녀는 쇼파드사의 액세서리를 착용을 했는데요. 물론 다른 제품들도 높은 가격대를 자랑했지만, 반지는 무려 7억 7천만원이었다고 하네요. 높은 위치에 선 만큼 남다른 안목으로 분위기를 더한 윤여정! 탁월한 선택이었다고 봅니다.


Top 1. 화려한 마스크의 정석, 한예슬 ‘40억원 대 목걸이’

굳이 화려한 액세서리를 하지 않아도 외모 만으로도 화려함의 정석이라 불리는 이가 있죠. 목걸이만 무려 40억! 비싼 액세서리 착용한 연예인 TOP 1. 바로 한예슬입니다. 한예슬이 비싼 액세서리를 착용했던 때는 바로 까르띠에 초청으로 프랑스에 방문을 했을 때인데요. 그 당시 한예슬은 국내에 한 점이 아닌 지구 상에 단 하나밖에 없는 목걸이를 착용했습니다. 그 가격대는 무려 40억. 정말 입이 떡 벌어질 정도의 가격대가 아닐 수 없는데요. 덕분에 한예슬은 고급스러우면서도 화려한 분위기를 누구보다 잘 살려 이 때의 스타일링은 아직까지도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중요한 자리인 만큼 액세서리에 힘을 주게 되는 것은 누구나 같은 이치인 듯 합니다. 연예인들이 선택한 비싼 액세서리들! 워낙 높은 가격 대를 자랑하고 있어 보는 것만으로도 손이 떨리지만, 너무나도 잘 어울리네요!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