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연구소

매번 실패하지만 또 도전하는 직장인 새해다짐 BEST.

우리는 새해에는 많은 다짐을 합니다.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신년을 맞이하기 위해 목표를 세워보지만 설날 즈음에는 새해 결심 같은 걸 했다는 자체를 잊고는 합니다.
올해는 다짐한 새해 목표를 이룰 수 있을까요? 과연 직장인들의 새해 다짐은 무엇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① 택시 안타기

저 역시 한 때 택시로만 한 달에 30만원 이상을 썼던 경험이 있는데요. 새해에는 택시이용을 줄이는 것을 다짐하는 직장인들이 생각보다 많습니다. 늦지 않게 일찍 준비해서 택시요금을 줄여보도록 하자구요.


② 운동&다이어트

평생의 숙제라고 할 수 있는 운동과 다이어트. 가장 많이 할 수 있는 다짐 중 하나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게다가 우리 몸은 솔직하기 때문에 실천만 하면 가장 티가 많이 날 텐데요. 문제는 항상 계획만 거창하게 세운다는 것입니다. 올해는 운동을 열심히 하는 것은 둘째 치고, 헬스장에 출석체크하는 것부터 시작해볼까요?


③ 책읽기

스마트폰을 항상 손에 쥐고 있다 보니 그만큼 책을 읽는 시간은 줄어들고 있습니다. 다들 책읽기의 중요성을 잘 알지만 바쁘다는 핑계로 실천하기 힘들죠.


④ 언어공부

직장인들이 배우고 싶어 하는 항목 중 언어공부는 단연 1등이 아닐까 싶습니다.
영어가 높은 비율로 가장 인기 있는 언어이지만 영어 뿐만 아니라 중국어, 일어, 스페인어, 베트남어까지 다양한 외국어를 공부하는 직장인들이 많습니다.


⑤ 금연

스트레스를 받을 때마다 손에 쥐게 되는 담배. 흡연자라면 매해 신년다짐으로 금연을 뽑게 될 것 같은데요. 건강을 위해서도 함께 생활하는 사람들을 위해서도 금연은 성공해야 하겠죠?


⑥ 자격증 취득

요즘 직장인들의 최대 관심사 중 하나인 자격증 취득 역시 새해다짐으로 많이 꼽히고 있습니다.
이직이나 취업과 관련된 자격증도 많지만 취미와 관련된 자격증을 따는 분들도 많은데요. 시간과 노력을 투자해 자격증을 따고 나면 꿀 같은 성취감이 따라온다고 하죠.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