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연구소

렛잇고~~ 겨울왕국 덕후라면 혹 할만한 핫 아이템 다섯 가지

가수 박지민 인스타그램

겨울이 다가오면 크리스마스보다도 더 먼저 떠오르는 것이 있다. "렛 잇 고(Let it go)~ 렛 잇 고~" 모르려야 모를 수가 없는 주제곡으로 더 유명한 바로 그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이다.

2014년 개봉 이후 남녀노소 막론하고 큰 사랑을 받은 디즈니 걸작으로 올겨울 '2편'으로 새롭게 찾아왔다. 1편 같은 중독성 있는 돌풍은 아니라지만 1000만 관객을 쉽게 넘어섰다.

영화관을 둘러보면 엘사 드레스를 입은 아이들을 쉽게 볼 수 있다. 겨울 왕국 덕후의 눈길을 사로잡을만한 핫 아이템을 알아보자.

이거 하나 꼭 가지고 싶다

1. 엘사아이스워커

겨울왕국2 개봉 이후 SNS에 '엘사아이스워커'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신기한 슬리퍼가 많이 업로드됐다. 엘사 얼굴이 그려진 이 신발은 주변으로 눈꽃 모양의 빛이 반짝반짝 빛난다.

가격은 4만 원대로 일반 신발 위에 벨크로로 장착하는 형태이다. ON-OFF 기능이 있고 AA 건전지 3개로 작동한다. 눈꽃 불빛으로 마치 영화 속 엘사처럼 얼음 위를 걷는 느낌을 준다.


2. 겨울왕국 케이크

인스타그래머블(인스타그램에 올릴 만한)’ 제품에 열광하는 2030세대 소비자의 눈길을 사로잡을만한 케익이 있다.

뚜레쥬르는 엘사와 안나 피규어와 나무, 얼음성 등이 장식이 올라간 겨울왕국2 케이크를 판매 중이다. 초콜릿 시트와 체리 크림이 들어간 ‘엘사-체리 초코’와 블루베리 크림으로 상큼한 맛을 살린 ‘블루베리 화이트’ 2제품을 판매 중이다.

뚜레쥬르 홈페이지에서 날짜와 매장을 골라 예약할 수 있으며 15% 할인 가능하다. 가격은 3만 원 선.


3. 위스퍼앤글로우

작은 피큐어처럼 생긴 위스퍼앤글로우는 손에 올리고 입으로 바람을 불어 넣으면 몸에서 밝게 빛을 내는 신기한 아이템이다. 주인공인 엘사와 안나 이외에도 올라프, 크리스토프, 트롤, 브루니도 출시돼 있다.

바람을 불어 넣을 때마다 색상 변한다. 개당 가격 5천 원 선으로 각자 좋아하는 캐릭터를 골 라사는 재미가 있다.


4. 아이스 슬리브

엘사처럼 눈을 자유 자재로 다룰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아이스 슬리브를 착용하면 눈을 뿌리는 마법을 부릴 수 있다.

시중에 판매 중인 파티용 눈 스프레이를 손에 착용할 수 있도록 개발한 제품인데 어찌 보면 단순한 원리의 이 제품이 영화의 인기에 더불어 품절 대란템으로 등극했다.


5. 겨울왕국 한정판 컨버스

해외 직구로 구입 가능하던 겨울왕국 컨버스를 국내에서도 살수 있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의정부점 컨버스 매장에서 1110족 겨울왕국 한정판 운동화를 선보였다.

이 상품은 엘사, 올라프 등 겨울왕국 캐릭터를 신발에 그렸다. 유아용 스니커즈 3만 9000원, 성인용 스니커즈 7만 5000원 선이다.

역대 인기 애니메이션

10-슈퍼배드3(332만명)
9-토이 스토리 4(340만명)
8-코코 (351만명)
7-너의이름은(371만명)
6-쿵푸팬더3(398만명)
5-쿵푸팬더1(467만명)
4-주토피아(470만명)
3-인사이드 아웃(497만명)
2-쿵푸팬더2(506만명)
1-겨울왕국1(1030만명)


인기 게시글

facebook
페북에 매일 새로운 이야기가 올라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