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연구소

라이관린 담배 침뱉기 영상… 빠른 사과에도 욕먹는 이유 (+논란모음,네티즌반응)

라이관린 담배와 침뱉기
다른 논란네티즌 반응


아이돌 그룹 워너원 출신의 라이관린이 도마에 올랐습니다.
중국의 SNS인 웨이보에 한 영상이 퍼지기 시작하며 시작된 논란입니다.





라이관린 담배, 침뱉기 GIF


마스크를 턱 아래로 내리고 거리를 활보하며 담배를 피는 것도 모자라 길거리에 침을 뱉는 모습이 포착되었는데요. 이 내용이 영상에 가감없이 담겨있어 팬들에게 충격을 안겨주었습니다.




평소 반듯하고 매너있는 모습으로 사랑받았던 라이관린이었기에 길거리 흡연, 침뱉는 모습은 팬들에게 엄청난 실망감을 사기에 충분했습니다.

영상이 급속도로 퍼지기 시작하자 라이관린은 사람들의 예상과 다른 반응을 보였습니다. 논란이 시작된지 얼마 되지않아 '빠른 사과'를 시전한 것.


웨이보를 통해 '공인으로서 제 행동을 제지하지 못했다', '나에 대한 비판을 받아들이고 다시는 하지 않을 것'이라며 글을 남겼는데요. 이 모습에도 여전히 분노는 사그라들지 않고 있습니다.




라이관린 길거리 흡연에
네티즌 반응





또 다른 논란들


라이관린의 담배, 침뱉기 논란 외에도 또 다른 논란이 더 있습니다.

세가지를 추려보았는데요. 이미 알고있던 팬들도 있지만 이번 계기로 처음 알게된 네티즌들은 '알고 있던 이미지와 반대다', '충격적이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한편 라이관린은 지난 해 7월, 소속사 큐브에 전속계약 효력정지 가처분 소송을 제기했는데요. 법원은 가처분 신청을 받아들이지 않았고 이후 라이관린은 그룹 워너원이 해체된 뒤 중국에서 단독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