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누구에게나 꿈의 집과 같은 곳. 바로 펜트하우스입니다. 펜트하우스는 고급 주택으로 아파트의 가장 위층에 자리해 프라빗함과 남다른 전망까지 함께 누릴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한데요. 특히 연예인들의 경우 그 무엇보다도 프라이버시가 중요하다 보니 이러한 펜트하우스는 최적의 집으로도 손꼽히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말만 들어도 입이 떡 벌어지는 펜트하우스를 직접 구매해서 살고 있는 연예인으로는 누가 있을까요? 럭셔리 펜트하우스 구매한 연예인 TOP 5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TOP 5. "우리집으로 가자~", 준호 ‘약 16억’

손길 한 번에 이미 수많은 여성 팬들이 집을 방문하고 싶은 욕구를 샘솟게 만든 그. 바로 2PM의 멤버 준호입니다. 준호는 과거부터 꿈의 집으로 꼽았던 펜트하우스를 매입했는데요. 그가 매입한 펜트하우스는 청담에 위치한 ‘아너스카운티’로 2012년에 한 호실을 구매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당시 준호는 시세보다 저렴한 12억에 매입을 했었죠.

이후 2018년 준호와 같은 평형대의 호실이 약 16억에 거래가 되었다고 하니 준호의 집 역시도 이 정도의 가격으로 현재는 더 올랐을 것이라 추측을 합니다. 주변에 고급 빌라가 줄지어 있고, 명품거리, 백화점 역시 가까이 위치하고 있어 지리적인 조건이 매우 좋은 이곳. 확실히 부티가 느껴지네요.
> TOP 4. 슈가보이 만능요리사, 백종원 ‘약 16억 이상’

사업이면 사업, 방송이면 방송, 가정이면 가정. 어느 하나도 놓치지 않고 잘 한다고 소문난 이가 있습니다. 몸이 세 개는 되는 것 아니냐는 말이 나올 정도로 열심히 사는 그. 바로 백종원입니다. 백종원 역시 펜트하우스에 거주를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당시 백종원은 결혼하기 전 서래마을에 위치한 ‘노블시티’를 2012년 15억 5천만원에 매입했습니다. 이곳은 총 10가구에 불과한 홀로 단지로 펜트하우스는 단 한 채만 존재한다고 하죠. 해당 호실은 2017년에 이미 16억을 넘었다고 하니 지금은 더욱 그 가치가 높아졌을 것이라 예상이 됩니다.
> TOP 3. 원조 신사 개그맨, 주병진 ‘약 20억 이상’

원조 젠틀남 이미지로 많은 여성 팬을 거느리고 다녔던 개그맨이 있습니다. 바로 주병진인데요. 최근 주병진은 방송을 통해 본인이 거주하는 펜트하우스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그가 매입한 펜트하우스는 바로 ‘상암 카이저 팰리스’인데요. 이 중에서도 주병진은 가장 넓은 면적인 호실에 머물고 있다고 합니다.

하늘공원, 매봉산 사이에 위치하고 있어 확실한 숲세권을 자랑하는 곳으로 정평이 나 있는 이곳. 이곳의 실거래가는 정확히 파악하기는 어렵지만, 최저 매매가가 15억인 것을 보면 주병진이 매입한 호실의 경우 20억이 넘을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TOP 2. 한류 배우의 남다른 안목, 이준기 ‘약 29억 5천’

남다른 카리스마와 유니크한 외모, 뛰어난 연기력으로 국내를 넘어 해외 팬들도 무수히 거느리고 있는 한류스타. 이준기 역시 펜트하우스 매입에 성공했습니다. 그가 매입한 펜트하우스는 바로 청라국제도시에 들어선 ‘대우푸르지오 전용’인데요. 이 중에서 가장 높은 층인 57층을 매입해 남다른 뷰를 매일 감상하고 있다고 합니다. 현재 이곳의 실거래 가격은 무려 29억 5천만원. 한류 배우의 남다른 클래스가 느껴지는 가격이네요.

TOP 1. 슈퍼 아이돌이 사는 집, 효연 ‘약 37억’

전 세계를 활보하며 국내 탑클래스 걸그룹 자리를 꿰찬 것은 물론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원조 한류 걸그룹이 있습니다. 바로 소녀시대인데요. 소녀시대 멤버들은 모두 개개인 뛰어난 역량을 발휘하면서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을 하고 있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바로 이 멤버 역시 마찬가지죠. 소녀시대의 메인 댄서 효연인데요. 효연은 방송을 통해 본인의 펜트하우스를 공개하며 ‘역시 소녀시대’라는 말을 듣기도 했습니다.

효연이 거주하고 있는 펜트하우스는 바로 ‘송도 아트윈푸르지오’로 총 2개 동 999세대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하지만 이 중 효연이 선택한 전용 펜트하우스는 단 6가구뿐이라고 합니다. 효연은 이곳을 2012년 12억 5천만원에 분양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현재는 해당 호실을 37억에 내놓은 상태라고 하네요.
아파트지만, 나 혼자 사는 것 같은 느낌을 내기에 좋은 펜트하우스. 드라마에서만 보던 으리으리한 펜트하우스가 현실에서도 존재하고 있다고 하니 눈이 휘둥그레지는 듯 합니다. 철저한 프라이버시가 보장이 되는 것은 물론 남다른 아파트의 뷰, 입지로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보이는 펜트하우스! 이것이야 말로 성공의 상징이라고도 할 수 있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