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연구소

대세는 농촌생활! 세컨드하우스 구매해 전원 생활즐기는 연예인 5인방

많은 사람들이 은퇴 후 꿈꾸는 삶이 있습니다. 바로 시골, 촌으로 들어가서 여유로운 생활을 만끽하는 전원생활이죠. 이는 연예인들이라고 다르지 않습니다. 연예인들의 경우에는 일이 있을 때에는 정신 없이 일을 하지만, 없을 때에는 몇 달 동안 아무 일 없이 쉬기도 하는데요. 이러한 쉬는 시간을 더욱 편안하고 여유롭게 만끽하기 위해서 시골에 들어가서 휴식을 취하는 이들도 점점 늘어가는 추세입니다. 도심 생활과 농촌 생활을 겸하는 것입니다. 그렇다 보니 실제로 시골에 세컨드하우스를 구매해 생활을 하는 이들도 많은데요. 그렇다면 대세의 농촌생활, 세컨드하우스 구매해 전원생활하는 연예인으로는 누가 있을지. TOP 5를 알아보겠습니다.

TOP 5. 2일은 도시, 5일은 촌에서, 최여진

방송을 통해 자신의 시골 생활을 오픈하기도 한 그녀. 바로 배우 최여진입니다. 최여진은 본인의 생활에 대해서 ‘2도 5촌’ 생활이라고 표현을 했는데요. 이 말은 2일은 도시에서, 5일은 촌에서 보낸다는 말로 특별한 일이 있지 않으면 가평에서 지내면서 자연 속에서 힐링을 한다고 밝혔죠. 누구든 쉬는 시간에 제대로 쉬는 것은 굉장히 필요한 일입니다. 그것이 나중에 일을 할 때도 긍정적인 에너지로 소모가 될 수 있는데요. 최여진은 가평에서 전원생활을 하면서 온전히 본인만의 생활을 보내며 일과 생활의 밸런스를 맞추고 있다고 하네요.


TOP 4. 복잡한 마음 정리를 위한 하우스, 탁재훈

조용하고, 한적한 분위기와는 태생부터 맞지 않을 것 같은 이미지이지만, 제주도에 세컨드하우스를 가지고 있는 이가 있습니다. 바로 탁재훈이죠. 탁재훈의 세컨드하우스는 제주시 애월읍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제주도에서 살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 쿨의 이재훈과 우연한 계기로 연락을 하다가 추천을 받고는 제주도에 왔다고 합니다. 복잡한 마음을 정리하기 위해 제주도에 오게 되었다는 그. 요즘 제주도가 연예인을 비롯해 일반인들에게도 핫한 지역인 만큼 이곳에서 힐링을 하고, 편안함을 즐기려는 사람들이 늘어가는 듯 하네요.


TOP 3. 축구 스타도 자연으로, 박지성

서울은 고사하고 한국에도 잘 없을 듯한 인물도 전원생활을 위해 자연에 세컨드하우스를 마련했습니다. 바로 축구스타 박지성인데요. 박지성은 예능 프로그램 ‘쓰리박’을 통해서 본인의 제주도 별장을 공개했습니다. 현재 런던, 서울 그리고 제주도까지 총 세 군데를 오가면서 생활을 하고 있다는 박지성. 특히 그의 제주도 별장은 화이트 톤과 우드 톤의 절묘한 조화가 이루어져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내 더욱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습니다.


TOP 2. 아이들의 자유로움을 위한 전원생활, 이영애

아이가 있는 부모라면 내 아이를 위해서 해주지 못할 것이 없습니다. 이 연예인의 경우 본인의 힐링보다는 아이들을 위해서 전원주택과 도시를 왔다 갔다 했다고 하는데요. 바로 지금은 스크린에서 자주 볼 수 없지만 여전히 산소 같은 그녀. 이영애입니다. 이영애는 양평에 전원주택을 주말 세컨드하우스로 이용 중이라고 하는데요. 2012년 아이들을 위해 양평으로 이주해 지내오다 학교에 입학할 때가 되어서는 다시 이태원으로 이사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 후 지금까지 양평은 세컨드하우스로 왔다 갔다 하며 지내고 있다고 하네요.


TOP 1. 화려한 무대 뒤 편안한 힐링, 아이유

이 연예인이 이곳에 전원주택을 구매했다는 소식은 세간을 화들짝 놀라게 만들기도 했습니다. 대세는 농촌생활? 세컨드하우스 구매해 전원생활하는 연예인 TOP 1. 바로 국민 여동생 아이유죠. 아이유는 양평에 전원주택을 구매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이곳은 주말 세컨드하우스 용도로 한번씩 오가면서 편안한 휴식을 취하고 있다고 합니다. 언제나 화려하기만 할 것 같은 현 시점 가장 잘 나가는 연예인 중 한 명인 아이유. 이런 그녀도 자연 속에서 편안한 휴식을 추구한다고 하니 왠지 모르게 친근감이 느껴지기도 하네요.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온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이 있다는 것은 매우 좋은 일인 듯 합니다. 일도 중요하지만, 일이 우리 인생에 모든 것은 아니니까요. 잘 쉬는 사람이 다시 또 열심히 일을 할 수 있듯이, 우리도 이들처럼 세컨드하우스까지는 어렵더라도 나름의 힐링 장소, 공간을 마련해 보는 것이 좋을 듯 하네요!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