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연구소

나혼자산다 엑소 카이 출연 팬들 반응.jpg (+강아지 몽구, 카이 조카)

나혼자산다 엑소 카이가 등장한다고?
카이 강아지와 조카, 팬들 반응 모음



독신 남녀의 일상생활을 보여주는 MBC 간판 프로그램 '나혼자산다'.

11월 20일 저녁 11시에 엑소 카이가 출연한다는 소식에 팬들 뿐만 아니라 네티즌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는데요. 최정상급 현역 아이돌의 출연이 생소했기 때문입니다.

풍악을 울려라~~♪♩♬♪♬



게다가 엑소 카이는 숙소를 나와 독립한지 4개월밖에 되지 않았는데요. 홀로서기를 이제 막 시작한 그의 집과 인테리어, 라이프를 궁금해하는 사람들이 유독 많습니다.





'나혼산' SNS에 올라온 엑소 카이


'나혼자산다' 공식 SNS에 업데이트 된 엑소 카이의 모습입니다.

카이의 본명은 '김종인'으로 별명은 '곰인이'입니다. 별명답게 카이의 집에는 '나혼산'의 대표 캐릭터 '윌슨' 뿐만 아니라 각종 다양한 곰인형들이 즐비해있습니다.

엑소 카이의 출연에 팬들은 MBC에 무한 감사인사를 전하고 있죠.



 


엑소 카이 집에서 찍은 셀카모음


엑소 카이는 홀로서기를 시작한 본인의 집에서의 셀카 뿐만 아니라 SNS를 통한 라이브 방송도 한 적이 있습니다. 라이브 방송에서는 집 인테리어가 살짝씩 비춰졌는데 그의 이미지와 어울리는 모노톤의 쇼파가 인상적이네요.

팬들은 '쇼파가 좋아보인다', '인테리어 정말 잘했다' 등 칭찬을 아끼지 않았죠.





엑소 카이 강아지 몽구와 조카


잘 알려지지는 않았었지만 카이에게는 함께하는 강아지가 있습니다.
심지어 오래된 팬들도 카이의 강아지를 몇 번 본 적이 없을 정도로 꽁꽁 숨겨져(?) 있었죠.

강아지 이름은 '몽구'입니다.





'나혼자산다' 엑소 카이편에는 몽구 외에도 조카들이 나옵니다. 알려진 조카 사랑꾼인 카이가 조카들에게 괴롭힘을 당하는 모습이 여실히 보여지는데요.

항상 잘 갖춰진 모습, 준비된 모습을 주로 보여줬었기에 팬들은 이런 자연스러운 일상을 더욱 궁금해하는게 당연합니다. 그래서 이번 '나혼산'출연에 더욱 열광하는 것 아닐까요?








한편 이번 방송으로 계 탄 팬이 부러움을 한 몸에 받고 있습니다.
팬으로써 아주 기분 좋은 일이 일어낫 것을 '계탔다'라고 표현하는데요. 이 팬이 선물한 잠옷을 카이가 입고 '나혼산'에 출연한 것이죠.


이번 계기로 아이돌 팬들 뿐만 아니라 대중들에게도 널리 사랑받는 카이가 될 수 있을까요?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