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연구소

글로벌 시대, 국내를 넘어 해외 부동산 투자한 연예인 TOP 5

이제는 국내와 해외의 경계가 매우 모호해졌습니다. 예전에는 해외라고 하면 너무 멀게만 느껴지고, 나와는 아무런 상관이 없는 듯했는데요. 이제는 글로벌 시대가 되면서 서로가 서로에게 한 층 더 가까워진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그렇다 보니 투자에 있어서도 이러한 국경을 넘는 경우가 생기죠. 연예인들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연예인들에게 있어서 부동산 투자는 떼려야 뗄 수 없는 재테크 수단이기도 한데요. 그렇다면 글로벌 시대, 국내를 넘어 해외 부동산 투자한 연예인으로는 누가 있을지. TOP 5를 알아보겠습니다.

TOP 5. 필리핀의 강남, 고현정 ‘필리핀 보나파시오 7억 대’

거리도 가깝고, 물가도 저렴하고, 멋진 풍경 속에서 휴양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곳. 바로 필리핀입니다. 필리핀은 한국인들이 많이 떠나는 해외 여행지에 항상 상위권에 랭크가 될 정도로 인기가 좋은데요. 고현정은 이러한 필리핀의 인기 투자처인 ‘보나파시오’에 위치한 콘도를 2008년 매입했습니다. 100평 상당의 규모의 콘도를 7억원 대에 구입한 고현정. 이곳은 치안도 안전하고, 필리핀의 강남이라고 불릴 만큼 각종 기업들이 위치하고 있어 문화, 상업의 중심지로 불리기도 합니다. 그만큼 앞으로도 더욱 발전 가능성이 있고, 미래 가치도 높을 것으로 보이는 이곳. 고현정의 탁월한 안목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TOP 4. 할리우드 진출을 위한 준비, 이병헌-이민정 ‘미국 LA 약 20억’

뛰어난 연기력으로 국내 뿐만 아니라 영화의 본고장이라고 불리는 할리우드까지 사로잡은 이가 있습니다. 바로 배우 이병헌이죠. 그렇다 보니 이병헌은 국내 활동은 물론이고 해외 작품 활동을 위해서 미국을 자주 방문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이 때 조금이라도 편하게 쉬고, 다음 할리우드 작품을 위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이병헌 이민정 부부는 미국 여행 중 부동산을 매입하게 됩니다. 위치는 바로 LA죠. 이들 부부는 약 20억 상당의 집을 매입을 했는데요. 집까지 매입한 만큼 이병헌의 할리우드 진출이 더욱 기대가 될 수밖에 없네요.


TOP 3. 가족들을 위한 선택, 권상우-손태영 ‘호주 골든코스트 약 20억’

연예계 잉꼬부부이자, 아들 딸을 낳고 가정에 충실한 생활을 하고 있는 이가 있습니다. 바로 원조 몸짱 연예인 권상우와 손태영 부부죠. 권상우는 평소에도 가족에 대한 애정이 남다른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이러한 그의 가족사랑은 부동산에도 영향을 미쳤습니다. 바로 2009년 가족 휴양지로 호주 골든코스트에 위치한 펜트하우스를 매입한 것이죠. 당시 권상우는 약 20억, 172만 달러에 펜트하우스를 매입했다고 하는데요. 이는 휴양을 떠나기도 좋지만, 상업 빌딩, 금융 기관들이 입점해 있는 곳이기도 하기 때문에 투자 가치도 매우 높은 곳으로 정평이 나 있습니다.


TOP 2. 촬영 차 매입한 세계 경제의 심장, 송혜교 ‘미국 맨해튼 20억 대’

미국에서의 삶은 누구나 한 번쯤 꿈 꿔보는 일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리고 그것을 실현한 배우가 있죠. 바로 우리나라 톱 배우로 손꼽히는 송혜교입니다. 송혜교는 2008년 영화 촬영 차 뉴욕에 머무른 적이 있는데요. 당시 현지의 콘도를 174만 달러, 20억 대에 구매를 했습니다. 투자 금액이 높았지만, 그만큼 수익성이 있는 곳이라고 판단했기 때문이죠. 그리고 그녀는 10년 동안 이 건물을 소유한 후 2018년 매각하게 됩니다.


TOP 1. 국내부터 해외 부동산 시장까지, 비-김태희 ‘미국 어바인 약 23억’

국내 부동산도 똑똑하고 현명한 투자로 큰 시세차익을 얻으면서 화제가 되었던 부부. 국내를 넘어 해외 부동산 투자한 연예인 TOP 1은 바로 비-김태희 부부입니다. 이들 부부는 CNN이 선정한 미국에서 가장 살기 좋은 도시로 손꼽힌 캘리포니아의 남부 도시 미국 어바인에 부동산을 매입했는데요. 가격은 무려 200만 달러, 한화로는 약 23억에 달하는 2층 고급 주택이었죠. 미국 8학군으로 불리며 신흥 명문 주거지로 부유층에게 인기가 좋은 이곳. 그들의 안목이 또 한 번 빛을 발한 순간이네요.

국내도 모자라 해외 부동산까지 손을 뻗친 연예인들! 실제로 해외 부동산 투자는 날이 갈수록 관심이 커지는 추세인데요. 만약 지금 고민하고 있다면 발빠르게 움직여 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듯 하네요!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