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연구소

군대 가면 꼭 사와야 한다고 소문난 PX 인기상품 7가지

대한민국 만 18세 남성 누구나 국방의 의무를 가지고 있으므로 군입대를 해야만 한다. 특정 사유 없이 연기 신청을 하지 않는 이상 21~24개월 간의 복무를 거쳐야만 한다.

그렇게 입대한 장병들은 약 한달 간의 기본 훈련을 마친 뒤에야 자대를 배치 받는데, 그 때부터 소문으로만 들었던 PX를 이용할 수 있다. 한동안 누리지 못했던 소비생활을 시작할 수 있게 된다.

그렇다면 군대 내 PX에서 인기 있는 상품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 군대 가면 꼭 사와야 한다고 소문난 PX 인기상품을 지금부터 함께 알아보자.

군대 PX 인기상품 7가지
1. 달팽이크림

군대 내 PX에서는 달팽이크림을 판매하고 있다. 달팽이크림은 주름 개선 및 피부 재생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잘 알려져 있다.

시중에서 판매하는 달팽이크림은 고가의 제품으로 꽤나 부담이 된다. 그러나 PX에서 판매 중인 달팽이크림은 꽤나 저렴하게 판매하기 때문에 XP제품 중 셀테디셀러로 자리를 잡았다. 종종 PX 내에서도 대란이 일어난 적이 있어 1인당 구매 수량이 제한 되는 경우도 많다.

특히, 엄마나 여자친구를 위한 선물도 가장 적절하다는 평도 받고 있다.

2. 수분크림

군대 내 PX에서 판매하는 수분크림은 달팽이크림 못지 않은 인기를 가지고 있다. 피부의 수분을 보충하기 위해 사용하는 수분크림은 시중에서 구매하기에는 가격이 부담스러운 것이 사실이다.

그러나 PX에서 판매 중인 수분크림은 상당히 저렴하기 때문에 달팽이크림과 함께 PX에서 꼭 사야 할 화장품 중에 하나이다.

사실, PX에서 판매하는 화장품들은 시중에서 판매하는 것보다 저렴하기 때문에 다팽이크림, 수분크림을 포함하여 대부분의 화장품들은 PX에서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3. 불닭볶음밥

불닭볶음밥은 불닭볶음면만큼이나 인기 많은 제품으로, 군대 내 PX에서도 판매하고 있다. 이 제품은 파우치 또는 컵 형태로 판매되고 있는데 PX에서는 컵 형태의 불닭볶음밥을 판매하고 있다고 한다.

마치 전투식량의 느낌을 풍기는 이 제품은 그만큼 조리도 매우 간단하다. 전자레인지에서 3분만 돌리면 바로 먹을 수 있다. 맛도 불닭볶음소스 특유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고 한다.

4. 맛다시

불닭볶음밥이 등장하기 전까지는 마성의 소스 맛다시가 있었다. 물론 현재도 판매 중이며, 여전히 PX 인기 상품 중에 하나이다.

별다른 첨가물 없이 맛다시 하나만으로 비벼먹으면 밥 한 그릇은 뚝딱한다고 한다. 맛은 산채비빔 맛과 고추나라 맛으로 나누어지며, 스페셜 레시피로는 참치를 더해주면 밥그릇이 한 그릇 더 추가된다고 한다.

5. 핫팩

추운 겨울도 야외에서 일하는 군인들에게 핫팩은 필수품으로, 군대 내 PX에서 판매하는 핫팩은 꽤나 뛰어난 스펙을 자랑한다.

PX에서 판매하는 핫팩으로 말할 것 같으면 평균 온도 65, 지속 시간은 최대 20시간으로 알려져 있다.

군인들 사이에서는 혹한기 훈련 시 필수품이며, 시중에서 판매하는 어느 핫팩들보다 지속시간이 길어 군대 밖에서도 은근 인기있는 제품이다.

6. 홍삼제품

잘 알려져 있지는 않지만, 군대 내 PX에서는 각종 홍삼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유명 브랜드의 홍삼제품들이 입고되어 있는데, 시중에서 판매하는 가격보다 훨씬 저렴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때문에 업무에 지친 군인들뿐만 아니라, 각종 선물로도 인기가 많다고 한다. 특히, 명절에 맞춰 휴가를 나가는 군인들에게는 가족 및 친척들을 위한 좋은 명절 선물이 될 수도 있다.

7. 금나노 칫솔

군대 내 PX에서는 군인들의 쾌적한 생활을 위해 생필품들을 판매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칫솔 하나가 꽤나 인기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마시마로 금나노 칫솔이 바로 그 제품이다.

이 제품은 칫솔모에 금을 첨가하여 향균 효과가 있다고 한다. 또한 칫솔모가 미세모로 이루어져 있어 깨끗한 구강 관리가 가능하다. 가격대로 나름 합리적이어서 한 번 쓰기 시작하면 지속적으로 사용하는 사람들이 많다고 한다.

장병들도 PX 면세주류 구매 가능할까?

PX에서는 다양한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지만, 그 중에는 군납으로 입고된 면세주류도 있다. 시중에서 판매하는 주류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다.

그렇다면, PX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장병들에게도 판매가 가능할까? PX에서 판매하는 면세주류는 장병들에게 판매하지 않는다. 면세주류에서만 한해서 군대 내 부사관 및 장교들에게만 판매하고 있다.

, 장병들이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 특정 절차에 따라 주류 구매에 대한 허가를 받으면 주류 구매가 가능해진다. 보통 주된 목적은 비싼 양주를 저렴하게 구매하여 가족 및 주변 지인들에게 선물하기 위한 경우가 많다고 한다.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