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연구소

광고 20개 찍고 텀블러 샀다는 설현, 이색 수집품 모으는 스타 5인방

사람은 누구나 자신의 여가 시간을 활용하거나, 힐링을 위해 취미 생활을 하곤 합니다. 연예인이라고 해서 다를 것 없죠. 특히 연예인들 경우에는 일을 쉬는 기간이 길 때가 있기 때문에 이 때 온전히 취미 생활에 몰두하는 경우도 적지 않습니다. 그런데 이 경우에는 번 돈을 취미에 다 투자하는 것이 아니냐는 말이 나올 정도인데요. 바로 무언가에 대해 광적으로 수집을 하는 것이 취미인 연예인들이죠. 그렇다면 수집광 연예인들로는 누가 있을지. TOP 5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TOP 5. 수집을 위한 정리장까지, 설현 ‘텀블러 수집’

플라스틱 줄이기 운동을 하기 전부터 이것에 대해 관심을 가지며 수집을 했다는 그녀. 바로 설현의 취미인 ‘텀블러’입니다. 실제로 설현은 여행을 가거나, 놀러를 가면 그곳에서 꼭 텀블러를 구매해 온다고 밝혔는데요. SNS를 통해 텀블러 수집장까지 직접 공개를 하면서 그간 모은 텀블러들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스타벅스 텀블러부터 시작해 다양한 색상, 디자인의 텀블러들이 줄지어져 있는 설현의 텀블러 수집장. 벌써 200개가 넘는 텀블러들을 수집했다고 하네요.


TOP 4. 슈퍼카만큼 은밀한 취미? 도끼 ‘불상 수집’

이 연예인이 수집하는 것은 슈퍼카라고 많이 알려져 있지만, 슈퍼카보다 더욱 이색적인 것을 또 수집하고 있어 화제입니다. 그것은 바로 불상인데요. 불상을 수집하는 이 연예인은 바로 놀랍게도 래퍼 도끼입니다. 도끼는 경주 불국사 근처에서 출생을 했다고 하는데요. 어린 시절 가정 형편이 어려워서 힘든 시간을 보낼 때 절에서 기도를 하며 힘을 많이 얻었다고 합니다. 이에 대한 영향으로 지금까지도 전 세계를 돌아다니면서 불상을 수집하고, 이것으로 집을 장식하고 있다는 그. 정말 독특하네요.


TOP 3. 애정으로 키우는 수집 생물, 블락비 태일 ‘열대어 수집’

수집에는 한계가 없습니다. 바로 생물을 수집하며 애정으로 키우는 이도 있으니까요. 바로 블락비 태일의 수집 아이템인데요. 그가 수집을 하면서 키우는 생물은 열대어입니다. 이미 집에서 열대어 600마리를 키우고 있다는 그. 처음에는 2009년 친척이 열대어를 3마리를 맡기면서 시작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당시 그가 돌보는 동안 3마리가 60마리로 번식을 했고, 그러면서 열대어의 매력에 빠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제는 열대어 관련 동호회 활동까지 활발히 하면서 취미에 대한 진심을 보이고 있는 그. 정말 대단하네요.


TOP 2. 도라에몽을 위해 돈을 버는, 심형탁 ‘도라에몽 캐릭터 제품 수집’

수집, 취미, 덕후 이것을 생각했을 때 이 연예인이 떠오르지 않는다면 한국 사람이 아닌 걸까요? 그만큼 유명한 덕후이자 수집광으로도 알려진 그. 바로 심형탁의 도라에몽 사랑입니다. 실제로 그가 도라에몽 캐릭터에 남다른 애정이 있다는 것은 많은 사람들이 아는 사실인데요. 그렇다 보니 그는 수집한 도라에몽 캐릭터, 피규어만 해도 셀 수 없을 정도로 수집을 했다고 합니다. 집에는 방 한 칸이 거의 도라에몽 제품으로 가득 찰 정도죠. 애니메이션 캐릭터에 대해 남다른 애정을 보이고 있는 그. 정말 행복한 취미가 아닌가 싶습니다.


TOP 1. 억대 미술품이 집에! 지드래곤 ‘미술품 수집’

취미는 취미로 끝나는 것이 좋지만, 이 연예인의 취미 클라스는 남다릅니다. 가격대도 입이 떡 벌어질 정도죠. 번 돈을 다 여기에? 수집광 연예인 TOP 1은 바로 지드래곤인데요. 그는 그의 스케일에 따라 고급 취미를 즐기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바로 미술품을 수집하는 것이죠. 그는 평소 억대를 넘나드는 미술품 수집이 취미입니다. 다양한 작품들을 사 들이면서 소유를 하는 것인데요.

여기에 그치지 않고 지드래곤은 자신의 이름을 내건 ‘피스마이너스원’ 전시회도 개최하면서 자신의 소장품을 소개하기도 했습니다. 스케일마저 남다른 지드래곤의 취미. 그래도 취미로 인해 힐링을 하고,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면 좋은 것 아닐까요?

무언가에 대해 애착을 가지고 구매를 한다는 것은 굉장히 의미있는 일이지 않나 싶습니다. 물론 너무 많은 돈을 투자하는 것은 부담스러울 수 있지만, 그만한 가치가 있는 일이라면 또 다를 듯 한데요. 연예계 수집광 연예인들! 일종의 또 다른 취미라고 생각하면 좋을 듯 하네요.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