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연구소

곤지암리조트 스키장 겨울을 즐기자

드디어 스키, 보드의 계절인 겨울이 다가왔다. 겨울하면 생각나는 스포츠는 단연 스키다. 하지만 해당 레포츠를 즐기기 위해서는 장비를 완벽하게 착용하고 있어야 하는데 대부분의 이용객들은 스키장을 일년에 한두번 찾는 경우들이 많아 비싼 장비를 모두 다 구매하는 것이 부담스럽다.

그래서 곤지암리조트 스키장을 방문하시는 분들은 대부분 대여를 통해 장비를 이용하는 비율이 높다. 곤지암리조트 초입에 자리하고 있는 보드, 스키 전문 렌탈샵인 W스키샵은 40% 할인된 가격으로 다양한 제품을 선택해 볼 수 있는 곳이다. 신상 의류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신 장비들도 갖추고 있어 개개인의 취향에 따라 멋스럽게 장비 착용이 가능하다.

그밖에도 장갑과 모자, 반다나 및 워머 등도 판매를 하고 있어 스키장 이용객이 높아지는 겨울철 고객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는다. 아이는 물론 성인까지 다양한 연령대가 방문하고 있는 곤지암리조트 스키장은 누구나 한번쯤 해당 렌탈샵을 통해 장비를 선택하고 있다.

100퍼센트 새로운 장비와 신상 의류를 갖추고 있다는 장점과 만족도 높은 서비스로 이용객의 호평을 얻고 있는 곳이기도 하다. 곤지암리조트를 기분 좋게 찾는 분들을 위하여 해당 렌탈샵에서는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해 다양한 서비스를 만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다.

무엇보다 이목을 사로 잡는 부분은 의류라고 할 수 있다. 신상 아이템을 보유하고 있다는 특징도 있지만, 기존 제품들 역시 관리가 철저하게 되어 있어 새것을 입는 기분으로 의류를 착용해 볼 수 있다.

다양한 컬러와 함께 디자인을 갖춘 의상이 보유되어 있는 만큼 개성 넘치는 스타일링을 해 볼 수 있으며 방수, 보온 등에 강한 재질로 퀄리티까지 느껴 볼 수 있어 장시간 스키 및 보드 등 겨울 레포츠를 즐긴다고 하여도 문제가 없다.

보드장비 약 300대, 스키장비 100대 등 풍성한 아이템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100퍼센트 새로운 장비와 100퍼센트 신상 의류, 숏스키 및 인라인 스키, 뉴스쿨 등 다양한 장비 렌탈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유행에 민감한 고객들을 위한 안성맞춤 서비스를 만날 수 있는 것은 물론 눈 내린 아름다운 스키장에서 패셔니스타로 거듭나 볼 수 있다. 리조트를 찾는 고객들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해당 렌탈샵은 다른 곳에서는 만날 수 없는 특별한 혜택도 제공을 하고 있다.

우선 픽업 서비스를 만날 수 있다. 스키장 픽업까지 도와주기 때문에 차량이 없어도 안전하고 편안하게 이동해 볼 수 있으며, 차량에 장비가 실리지 않는 경우나 혹은 자차를 이용하여 장비를 싣고 스키장에 가는 것이 부담스러운 경우에는 해당 샵에서 제공하는 픽업 서비스를 통해 언제든지 안전하고 편안하게 이동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반납도 전화를 통하여 스키장에서 편안하게 진행해 볼 수 있으며, 곤지암리조트 셔틀 버스를 이용하여 해당 스키장을 찾는 고객들이나 차를 가져 오지 않는 고객들을 위한 무료 픽업 및 배달도 가능하다.

더불어 곤지암리조트 및 곤지암터미널, 곤지암 근처에서 전화를 하면 무료로 해당 서비스를 이용해 볼 수 있으며, 스키장까지 이동할 수 있는 서비스로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만족스럽게 겨울 레포츠를 즐겨 볼 수 있다.

리프트 예약을 하지 않고 방문을 한 고객들을 위해서는 최대한의 할인을 통해 리프트권을 예약 대행 진행도 하고 있으며, 리프트권과 장비 렌탈을 결합한 패키지 상품들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 폭 넓게 선택을 해 볼 수 있다. 또한 심야와 주간 패키지권이 분리가 되어 있어 합리적으로 소비해 볼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사전 예약과 함께 적용되는 카드를 통해 결제를 하거나 현금 결제, 계좌이체 시에는 폭 넓은 할인율로 리프트권을 구매해 볼 수 있다. 출발 전 미리 리프트권을 예약하지 않았다면 해당 샵을 통해 예약 대행 서비스를 이용해 보는 것도 현명할 것으로 보인다.

처음 스키나 보드를 접하는 이용객들을 위한 강습도 진행을 한다. 미리 전화를 통해 요청을 하면 예약이 이루어지며, 원하는 시간에 개인 강습을 만날 수 있다. 신봉석 프로가 중심이 되어 진행하는 팀사이드컷은 팀원 전체가 1급 라이센스를 보유하고 있으며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갖춘 베테랑 실력자들이기 때문에 쉽고 즐겁게 강습을 받아 볼 수 있다.

체계적인 강습이 이루어지며, 빠르게 스키 및 보드를 탈 수 있는 실력을 키워 볼 수 있도록 지도가 된다. 강습은 최소 1시간에서 최대 6시간 동안 가능하며 개개인의 레벨에 맞는 맞춤형 수업이 가능하다.

전문적인 강사들이 갖추어져 있는 것은 물론 샵 내에 상주하고 있는 직원들도 많아 일대일로 상품 및 장비 추천이 가능해 개개인에게 가장 잘 맞는 물품 선택이 가능하다. 카운셀링도 꼼꼼하게 이루어지고 있으며 착용 방법도 알려 주기 때문에 안전하다.

해당 렌탈샵은 곤지암리조트가 오픈함과 동시에 생긴 샵이기 때문에 매해 지속적으로 찾고 있는 고객들이 많다. 단골을 많이 보유하고 있는 곳이니만큼 만족도가 높을 수 밖에 없다. 또한 이용하는 고객들이 더욱 편안하게 해당 샵을 통해서 장비를 선택하고 서비스를 만끽해 볼 수 있도록 매해 새로운 장비를 구비하고 있으며, 신상 의류도 준비되어있다.

최고의 서비스를 통해 새로운 단골들이 늘고 있는 것도 특징이다. 곤지암리조트 스키장에서 올 겨울 레포츠를 즐겨보고자 한다면 해당 렌탈샵을 통해 신상 의류로 완벽함을 자랑해 보자.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