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연구소

겉으로는 재력가, 실상은 사기꾼? 가짜 능력에 속아 결혼한 여자 연예인 5인

인생에 있어서 가장 큰 선택이자 결정 중 하나로도 손꼽히는 결혼. 결혼은 사랑하는 남녀가 만나 앞으로의 인생을 평생 함께할 것을 약속하는 일로 인륜지대사로도 손꼽히고 있습니다. 그렇다 보니 많은 사람들이 결혼을 앞두고 괜히 다양한 생각을 하게 되는데요. 물론 사랑 하나만으로 모두 다 끌어안을 수 있다면 좋겠지만, 결혼은 현실이기에 사랑뿐만 아니라 다른 여러가지 요건들도 고려를 해볼 수밖에 없게 됩니다. 대표적인 것이 바로 경제력인데요. 하지만 실제로는 이러한 부분을 속여서 결혼을 한 후 나중에 들통나버리는 케이스도 종종 있습니다. 이는 연예인들 역시 마찬가지인데요. 겉으로는 재력가지만, 실상은 오히려 사기꾼에 가까웠던 연예인들의 배우자. 과연 그렇다면 가짜 능력에 속아 결혼한 연예인으로는 누가 있을까요? TOP5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TOP 5. 남편의 직업을 잘 몰라? 김나영

예능 프로그램에서 많은 활약을 하면서 ‘여자 노홍철’이라는 수식어로 큰 인기를 끌었던 그녀. 이제는 두 아이의 엄마이자, 인플루언서, 패셔니스타로 더욱 활약 중인 김나영입니다. 김나영은 2015년 4월 10살 연상의 사업가과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당시 그녀의 스몰웨딩은 큰 화제를 모으기도 했었죠. 하지만 김나영은 남편에 대한 질문에 있어서는 일반인이라는 이유로 공개를 하지 않았고, 금융업계에 종사를 하고 있다는 것 정도만 알려지게 됩니다. 하지만 이후 그녀는 한 방송을 통해서 ‘남편이 무슨 일을 하냐?’는 질문에 ‘정확하게 모른다’는 말을 하며 의아함을 자아내기도 했는데요. 그러던 어느 날 사건이 터지게 됩니다. 바로 김나영의 남편이 구속이 된 것이죠. 그 이유는 김나영의 남편이 불법으로 사설 선물업체를 운영해 부당 이익을 챙긴 것입니다. 인생에 가장 큰 선택에 제대로 알지도 못하고 결혼을 한 셈인 김나영. 결국은 이혼을 하게 되었지만 앞으로는 조금 더 신중한 선택을 할 수 있었으면 하네요.


TOP 4. 버닝썬의 주역이 남편? 박한별

원조 얼짱으로 고등학교 시절부터 예쁜 외모로 유명했던 그녀. 바로 박한별입니다. 박한별은 뛰어난 미모로 인해 주목을 받으면서 연예계에 데뷔를 하게 되었는데요. 오랜 시간 연예계 활동을 하면서도 큰 구설수 없이 잘 지냈던 그녀는 2017년 일반인 남성과 결혼을 하게 됩니다. 당시 남편의 직업에 대해 알려진 바로는 동갑내기 금융업계 종사자였는데요. 해외에서 대학교를 졸업하며 유명 투자 회사에서 근무를 한 경험이 있는 건실한 사람이라는 것이었습니다. 하지만 그 실체는 그리 멀지 않은 시간에 밝혀지게 되었죠. 그것도 국내 연예계를 크게 흔들었던 ‘버닝썬 사건’을 통해서 말입니다. 능력 있는 샐러리맨에서 사업가로 알려져 있었지만 실제로는 검은손이었던 박한별의 남편. 예쁜 얼굴만큼 남자보는 눈도 함께 주었으면 얼마나 좋았을까 싶습니다.


TOP 3. 내연녀에 출산까지? 김주하

결혼은 그 무엇보다 신성한 일입니다. 그리고 결혼한 두 남녀 외 그 사이에 또 다른 남녀가 끼게 된다면 그것을 두고 불륜이라고 이야기를 하게 되는데요. 겉으로는 온화한 미소를 가지고 있었지만, 뒤로는 뒷통수를 제대로 친 남편이 있습니다. 바로 김주하 아나운서의 남편이었는데요. 김주하 남편은 김주하 결혼을 하기 전 유부남인 사실을 숨기고 김주하에게 접근을 하는데요. 시어머니는 서류까지 위조하면서 싱글이라고 했다고 합니다. 겉으로 보기에는 금융회사의 임원으로 능력남의 포스를 풍겼지만, 이 정도면 가족 모두가 한 패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게다가 결혼 후에는 김주하에게 상습 폭행까지 한 것으로 알려져 있죠. 결국 두 사람은 이혼을 하게 되었지만, 똑부러지는 이미지를 가지고 있었던 김주하의 이미지는 분명 훼손이 될 수밖에 없는 일이었습니다.


TOP 2. 씀씀이만 보면 재벌? 정가은

연예인들이 재력가 남자들과 결혼을 하는 것은 이제 흔한 일이 되었습니다. 아무래도 연예인들 자체적인 재력이 일반인들과는 차이가 있다 보니 보는 눈이 훨씬 높은 탓일 수도 있을 텐데요. 이 연예인 역시 처음 결혼을 할 때에는 남편이 재벌이라는 소문이 돌 정도로 재력가로 알려져 있었습니다. 겉으로는 재력가, 실상은 사기꾼? 가짜 능력에 속아 결혼한 연예인 TOP2. 바로 정가은이죠. 정가은은 2016년 일반인 남성과 결혼을 하게 되는데요. 당시 남편의 재력에 대한 소문이 굉장히 많았습니다. 그 이유는 남편의 씀씀이 때문이었는데요. 이로 인해 재력가로 주변 사람들이 많이 오해를 하게 되었고, 정가은 역시 마찬가지였습니다. 하지만 진짜 내 것이 아니면 금방 탄로가 나게 되죠. 정가은의 남편은 결혼 이후 정가은의 이름으로 통장을 개설하며 투자를 빌미로 통장에 입금을 받고 몰래 출금하며 돈을 빼돌리게 됩니다. 이 방법으로 남편이 취한 돈은 무려 132억. 결국 정가은은 이혼을 하게 되죠.


TOP 1. 전 국민이 반대하는 결혼? 낸시랭

갑작스런 결혼 발표로 전 국민의 이목을 집중시켰던 그녀. 가짜 능력에 속아 결혼한 연예인 TOP 1은 바로 낸시랭입니다. 낸시랭은 겉으로 보기에는 재벌 3세라고 하는 남편을 만나 결혼을 했는데요. 결혼할 당시 그의 남편은 낸시랭에게 ‘전낙원 회장의 서자’라고 주장을 하면서 홍콩 재벌집 아들임을 어필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실체는 1999년 특수강도, 강간죄로 4년을 복역하고, 2003년 출소 후 특수 강도, 강간 혐의로 징역 8년을 선고받았으며, 교도소에서 교도관을 폭행해 1년 이상을 더 복역하다 2013년 만기 출소한 것도 모자라 전자발찌까지 차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범죄자였죠. 이를 알게 된 네티즌들은 낸시랭에게 사기결혼이라고 이야기를 해주었지만, 그녀는 듣지 않았습니다. 기자회견까지 하며 남편을 옹호했죠. 하지만 결국 본인도 당한 후 그의 실체에 대해 알게 되는데요. 결국 낸시랭은 남편에게 협박을 받으면서 이혼을 하게 됩니다.

결혼은 사랑만으로 되는 것은 아니라고도 하지만, 상대가 가진 번드르르 한 것들은 언젠가는 사라질 수 있는 것이기도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모든 요소에서 잘 고려해 보면서 신중한 선택을 하는 것이 필요한데요. 사람의 마음을 가지고 거짓말을 친 것도 문제이지만, 조금 더 신중히 알아보고 선택을 했다면 더 좋지 않았을까 하는 아쉬움이 드는 것도 사실이네요!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