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연구소

검단 ABM타워 검단신도시 상가 분양 정보안내


안녕하세요. 요즘들어 가치에 대한 의미가 정말 높아지고 있습니다. 물가와 집값이 치솟고 개인의 월급, 또는 수입은 오르지 않는 아이러니한 상황 때문이 아닐까 생각되는데요. 요즘 같이 미래에 대한 불확실성이 만연한 상황에서는 본인의 미래를 위해서 다양한 것들을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무엇보다 가장 좋은 방법은 재테크, 투자가 아닐까 생각이 드는데요. 자신의 소득만을 바라보기보다 투자를 해보는 것도 참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방법은 여러가지지만, 요즘 가장 이슈가 되는 것은 부동산입니다. 흔히들 돈을 많이 벌 수 있는 가장 현실적인 방법으로도 뽑히는데요.



때문에 수익형 부동산에 몰리고 있는다고 합니다. 상가나 오피스텔 등이 우리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형태라고 생각하시면 될 듯 합니다. 초보투자자들의 경우 상권이 완성된 지역에서 사들여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그런 곳은 가격이 이미 너무 높아서 사기에 부담스럽기만 하고 높은 임대료 수준을 유지하게 됨으로서 공실이 발생하게 된답니다. 임대료가 너무 높으면 아무리 상권이 좋아도 감당할 세입자가 없기 때문이죠. 앞으로 상권이 완성될 지역이 안성맞춤이랍니다. 가격적으로 더욱 저렴하고 미래 가치가 높기 때문입니다. 대표적으로 예를 들 수 있는 곳이 바로 검단 ABM타워 검단신도시 상가 분양 정보입니다.



이곳은 인천광역시 서구 원당동 인천검단지구 택지개발사업 C12-2-1에 위치해 있으며, 일반상업용지이자 복합시설로 들어섭니다. 사용 용도는 판매, 업무, 교육연구, 1종근린생활, 2종근린생활이랍니다. 검단 ABM타워 검단신도시 상가의 규모는 지하 3층에서 지상 9층까지로, 총 139호실의 넓은 규모를 자랑하고 있는데요. 층별 배치도를 보면 자세히 아실 수 있겠지만, 지상 1층은 판매와 2종근린생활시설이고, 지상 2층에서 3층은 업무시설, 지상 4층에서 5층은 교육연구시설, 자상 6층에서 7층은 1종근린생활시설, 8층에서 9층은 2종근린생활시설로 쓰인답니다.



검단 ABM타워의 특징이자 장점을 이야기하자면, 바로 위치라고 할 수 있는데요. 상가의 고정 수익은 얼마나 수요층을 확보할 수 있는지와 유동인구를 흡수 가능한지에 따라 결정됩니다. 입지적으로, 배후수요로 무려 7만 5천 세대를 품고 있답니다. 게다가 상가용지비율이 1.13%로 희소가치가 있습니다. 더하여 맞은편에 위치한 대규모 롯데몰, 넥스트콤플렉스는 검단신도시의 특화구역 중 하나, 호재로 작용하게 됩니다. 인접한 곳에 대규모 롯데몰이 있다는 것만으로도 안정성을 느낄 수 있는 셈입니다. 이렇듯 최적의 위치를 자랑하고 있답니다.



이렇듯 압도적 입지 조건과 더불어 편리한 교통 환경이 큰 장점입니다. 개발 호재가 넘치는 초 역세권 상가로, 인천 지하철 1호선 검단 101역이 2024년 개통 예정이며, 서울지하철 5호선의 김포 검단 연장이 추진 중에 있습니다. 또한, 원당에서 태리간 광역도로 신설이 2023년 개통 계획에 있고, 검단에서 경명로간 도로 신설이 2023년 개통 계획에 있답니다. 마지막으로, GTX D노선 검단 경유가 추진 중에 있답니다. 10m 앞에 보행자 도로가 있고, 검단역과 광역버스정류장 또한 주변으로 쫙 펼쳐져 있으니 투자자들에게 정말 매력적인 조건이 아닐 수가 없습니다. 게다가 로데오 상권의 시작점으로 유동인구의 발길을 매어둘 수 있고요.



앞서 말한 넥스트 콤플렉스( 넥스트 콤플렉스, 커넬콤플렉스, 휴먼에너지타운, 워라벨빌리지, 스마트 위드업 등 5개 특화구역 조성)에 더불어 주변으로 법조타운, 인천지방법원, 인천지방검찰청 북부지청이 2025년 개원 및 개청 예정이랍니다. 이로써 유입되는 종사자들을 배후에 둘 수 있게 된다는 것 또한 큰 장점이 됩니다. 이제 검단 AMB타워의 차별성에 대해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무엇보다 검단신도시 상가 분양를 빛나게 하는 건 '황금 길목'이 아닐까 싶은데요. 상가는 길목, 위치, 동선이 핵심 가치입니다.



검단 ABM타워 검단신도시 상가 분양은 앞서 말했듯, 로데오상권의 시작인 10m 보행자도로를 끼고 있어 로데오상권의 중심이 됩니다. 즉, 황금 길목은 이곳의 매력과 혜택을 잘 나타내주는 셈이랍니다. 또한 초역세권에 위치해 있습니다. 정리해 보자면, 광역버스가 정차하는 버스정류장이 바로 앞 딱 한 걸음걸이에 위치하고 있으며, 검단 101역 지하철 출구로 나오거나 광역버스에서 하차한 뒤 바라보는 시선과 동선이 바로 향하게 위치해 있답니다. 정말 최고의 길목에 있다는 것은 상가로서 가장 큰 장점이 되죠. 압도적 입지조건과 위치에 있다는 점에서 큰 가치를 지녔습니다.



마지막으로 타워 바로 맞은편에 검단상가중심지의 주차타워가 있습니다. 주차타워와 바로 마주하고 있어서 주차하기 불편한 다른 상가들과 다르게 차량의 접근이 쉽고, 타워를 이용하는 사람들의 이동 편의성이 매우 높답니다. 즉, 다른 상가에서는 절대 찾아볼 수 없는 장점으로서 상가의 가치를 더욱 높여준다고 볼 수 있습니다. 검단 ABM타워 검단신도시 상가는 고객들의 최대한의 편의를 위해 장인 정신으로 정도 설계되었답니다. 전면 상가는 폭 4m, 길이 12.5m의 가장 이상적인 15평형의 상가 구조로 설계되었습니다. 주차장 진출입로 또한 폭 7.4m로 넓고 편리한 주차장으로 만들었답니다. 주차 대수는 법정대수 111대 대비 약 30% 초과한 대수인 142대이며, 효율적인 주차관리 시스템으로 운영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또한, 층별 업종에 특화된 설계를 통해 고객 편리성과 상가의 가치를 최대한 높이는 설계를 진행했습니다. 내부엔, 1층에는 호텔급 고급 화장실을 설치하고, 아동, 여성 및 장애인을 배려하는 설계를 할 것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엘리베이터는 한쪽 면으로 4기를 배치시켜 빠른 고객 동선을 제공한답니다. 내부 공간 또한 층별 각 입주 업종에 맞춰 상가의 공간 효율을 극대화하도록 설계했습니다. 더하여 상가 진입 복도는 아늑한 느낌이 들도록 하고, 복도에서 상가로 진입했을 땐 숨통이 확 트이도록 넓은 느낌을 주도록 혁신 설계했습니다.



마지막으로 태양광 나무와 벤치를 설치해 야간에도 조명이 빛나는 환경친화적이고 무드 있는 문화휴식공간을 제공하도록 하였습니다. 더불어 9층에는 테라스, 옥상에는 쾌적한 옥상 공원을 조성했습니다. 듣기만 해도 정말 이상적인 상가가 떠오르죠. 검단 ABM타워 검단신도시 상가는 경쟁력 있는 분양가와 저렴한 관리비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수도권의 주요 신도시 상가들과 비교를 해보아도 합리적이라는 것을 알 수 있으실 겁니다. 직영 분양을 하고 있으니, 오셔서 차례차례 둘러보시고 잘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