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연구소

건물주 보다 인기 유투버! 우리나라에 제일 잘나가는 유투버 TOP5

요즘 가장 핫한 콘텐츠를 꼽자면 바로 이것 유튜브인데요. 그렇다 보니 유튜브에 뛰어드는 사람들도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많아지는 추세입니다. 이는 일반인들은 물론이고,연예인들까지 유튜브를 시작하면서 그 관심도는 더욱 높아졌는데요. 그렇다면 대세의 유튜브 그 가운데에서도 대세의 채널을 자랑하는 것들로는 어떤 채널이 있을까요? 많은 사람들이 주목하는 구독자 수 많은 유튜브. TOP 5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학생들의 장래희망 1위. 유튜버
TOP 5. 원밀리언 댄스스튜디오 ‘2300만 구독자’

요즘 아이들의 장래희망을 물으면 가장 인기가 좋은 것이 바로 이것이라죠. 유튜버와 아이돌입니다.특히 아이돌의 경우 무대 위에서의 화려한 모습에 반해서 하고 싶어하는 아이들이 많은데요. 그렇다 보니 춤,댄스에 대한 관심도 높아질 수밖에 없습니다. 이 가운데 댄서들의 멋진 춤과 퍼포먼스를 볼 수 있는 유튜브가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구독자수 많은 유튜브 Top 5.바로 원밀리언 댄스스튜디오입니다. 이는 요즘 가장 핫한 안무가인 리아킴의 댄스 스튜디오이자 유튜브 채널인데요. 매번 색다른 안무와 퍼포먼스들을 멋지게 소화해내는 영상들을 보고 있으면 묘한 쾌감이 느껴지기도 합니다.


> TOP 4. 보람튜브브이로그‘2750만 구독자’

키즈 채널의 대표격이라고 할 수 있는 유튜브.바로 보람튜브브이로그가 4위를 차지했습니다.이 채널은 주인공인 어린이 보람 양의 일상이 담긴 브이로그 채널인데요.아이의 브이로그가 어떻게 이렇게 많은 구독자수를 보유하고 있는지 의아하다면 이것도 함께 보아야 합니다.바로 보람튜브토이리뷰죠.이는 최신 어린이 장난감을 보람 양이 직접 체험을 하면서 리뷰를 하는 유튜브 채널인데요.아이들에게 있어서는 그 어떤 것보다도 흥미로운 유튜브가 아닐 수 없습니다.


이처럼 보람튜브 시리즈가 흥행을 하면서 현재 이 영상을 제작하는 보람패밀리 역시 큰 화제가 되었는데요. 한달 최대 유튜브 광고 수익이 40억 원을 넘기기도 했다고 하니 정말 대단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TOP 3. 방탄티비 ‘4340만 구독자’

한국을 넘어 세계로. 진정한 월드스타로 거듭난 방탄소년단의 스토리를 볼 수 있는 채널. 방탄티비 역시 구독자 수 많은 유튜브 중 하나입니다. 이 유튜브에서는 방탄소년단의 기존의 멋진 무대는 물론이고 방송에서는 보지 못하는 비하인드 스토리,그리고 그들만의 이야기들을 많이 볼 수 있는 채널인데요. 그렇다 보니 국내를 넘어 해외 팬들의 유입도 상당한 편입니다. 세계적인 스타인 만큼 유튜브 구독자 수도 탑클래스인방탄티비.지금의 추세로는 앞으로 더욱 구독자가 많아지지 않을까 예상이 되네요.



> TOP 2.빅히트레이블 ‘5010만 구독자’

방탄소년단의 힘에 입어 그들의 소속사인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그리고 레이블의 소식과 이야기를 모두 전해들을 수 있는 이 채널 역시 화제입니다. 바로 빅히트레이블인데요. 이는 방탄소년단은 물론이고,소속 가수들과 빅히트레이블 소속 가수들의 소식까지 모두 만날 수 있는 채널인데요. 덕분에 소속 가수들의 팬들이라면 누구나 한 번 쯤은 보게 되는 채널이라고도 할 수 있죠. 최근 가장 급성장을 이룩하며 화제의 중심에 선 소속사라고 할 수 있는 빅히트. 그들의 미래를 빅히트레이블 채널을 통해서 확인하는 것도 재미 있을 듯 합니다.


TOP 1. 블랙핑크 ‘5560만 구독자’

내가 제일 잘나가!유튜브에서 가장 잘나가는 구독자수 많은 채널. Top 1은 바로 블랙핑크 채널입니다. 블랙핑크 역시 국내와 해외를 가리지 않고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아이돌 그룹인데요. 특히 블랙핑크 멤버들은 개개인 모두 각기 다른 개성을 가지면서 전 세계의 러브콜을 받고 있어 더욱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는 자연스럽게 관심으로 그리고 구독자 수로도 이어졌는데요. 현재 블랙핑크 채널의 구독자 수는 무려 5560만명. 정말 어마어마한 숫자죠. 세계적인 걸그룹은 뭐가 달라도 다른가 봅니다.

블랙핑크의 무대,뮤직비디오,일상 등 다양한 영상을 볼 수 있는 블랙핑크 유튜브 채널.블랙핑크의 모든 것이 궁금하다면 이 채널에서 확인해 보세요.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