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연구소

건물만 814억? 넘사벽 재력, 빌딩 부자 연예인 TOP 5

요즘에는 연예인들이 자신의 재력을 꽁꽁 숨기기 보다는 솔직하게 오픈을 하는 것이 대세가 되었습니다. 그렇다 보니 방송에서 캐릭터로 ‘건물 부자’, ‘주식 부자’, ‘땅 부자’ 등을 사용하는 것도 흔해졌는데요. 하지만 TV 속에서는 친근하게 캐릭터로 다가오는 이들이 현실에서 가지고 있는 재력을 생각하면 정말 입이 떡 벌어지지 않을 수 없습니다. 일반 사람들은 꿈도 꾸지 못할 정도의 수준의 재력을 가지고 있는 이들도 많기 때문인데요. 그렇다면 넘사벽 재력을 가지고 있는 빌딩 부자 연예인으로는 누가 있을지. TOP 5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TOP 5. 건물주 연예인이 캐릭터, 서장훈 ‘약 465억’

건물주, 빌딩 부자 하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연예인. 바로 서장훈입니다. 실제로 서장훈은 방송을 통해서 이러한 재력을 캐릭터화 시킨 인물로도 유명한데요. 그렇다 보니 많은 사람들이 ‘서장훈 돈이 얼마나 많길래?’라며 의문을 가지는 것도 사실입니다. 실제로 서장훈은 어마어마한 부동산 재산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유명한데요. 단순히 빌딩을 가지고 있는 것에서만 그치는 것이 아니라 그가 부동산 재산으로 낸 수익률 역시 어마어마합니다. 2000년에 경매로 매입한 28억 건물이 신분당선 통과 후 건물 시세 급등으로 240억이 되는가 하면 다른 건물들 역시 어마어마하게 가치가 뛰었기 때문이죠. 지금은 가지고 있는 건물을 비롯해 벌어들이는 월세 역시 약 4800만원 정도라고 하는 서장훈. 왜 건물주를 캐릭터로 잡을 수 있었는지 이해가 됩니다.


> TOP 4. 청춘스타에서 대한민국 간판 스타로, 송승헌 ‘약 692억’

진한 눈썹으로 대중들에게 이미지를 각인시킨 후 청춘스타로 활약을 하다 이제는 톱스타 반열에 오르며 우리나라 대표 연예인으로도 손꼽히는 그. 바로 송승헌입니다. 송승헌 역시 어마어마한 부동산을 가진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현재 송승헌이 가지고 있는 부동산은 아파트를 비롯해 빌라, 상가 건물 등이라고 합니다. 이것을 모두 다 합치면 약 692억의 부동산 재산이 합산된다고 하는데요. 특히 주목할 부분은 송승헌이 가지고 있는 건물들이 대부분 역세권에 속한 건물이라 더욱 높은 가치를 자랑하고 있다고 하네요.


> TOP 3. 광고 퀸, 엽기적인 그녀 전지현 ‘약 755억’

때로는 청순하게, 때로는 우아하게, 때로는 발랄하게! 다양한 매력을 가지고 있는 팔색조 여배우. 전지현 역시 빌딩 부자 연예인입니다. 전지현은 꾸준히 광고, 드라마, 영화 등을 통해서 얼굴을 비추고 있는데요. 게다가 국내 탑급 배우이기 때문에 작품 활동만으로도 벌어들이는 수익이 어마어마할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하지만 전지현은 본인의 재력을 여기서 그치지 않았습니다. 현재 전지현이 보유하고 있는 부동산 재산만 해도 755억. 전지현은 삼성동, 논현동, 이촌동 등지에 건물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여기서 가장 유명한 이야기는 삼성동에 위치한 340억 상당의 건물을 전지현이 대출없이 전액 현금으로 지불했다는 점이죠. 정말 대단하다는 말이 절로 나오는 스케일입니다.


> TOP 2. 몸짱 연예인의 선두주자, 권상우 ‘약 782억’

과거 연예인들의 외모를 평가할 때에 얼굴에 그치는 경우가 많았지만, 이 연예인이 붐을 일으킨 후로는 몸까지 함께 평가를 하게 되었습니다. 바로 대표적인 몸짱 연예인이자 몸짱 연예인의 선두주자라고 할 수 있는 배우 권상우죠. 권상우는 식스팩을 유행시킨 장본인이기도 한데요. 그만큼 당시 권상우의 영향력은 굉장히 컸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 보니 그 당시 권상우가 벌어들인 수익만 해도 어마어마할 것으로 예상이 되는데요. 권상우는 다양한 작품 활동을 하면서 꾸준히 쌓아 온 재력으로 빌딩을 보유하게 됩니다. 이렇게 쌓아 올린 권상우의 빌딩 재산은 약 782억 정도. 그 중 하나는 권상우가 세차장을 직접 운영을 하면서 연예인들이 많이 방문하는 연예인 세차장으로 등극하기도 했죠.


> TOP 1. 사랑과 빌딩을 한 번에, 비&김태희 부부 ‘약 814억’

힘든 어린 시절을 겪어 내면서 자수성가의 표본으로 불리는 것도 모자라, 대한민국 최고의 미녀를 아내로 맞이하며 큰 부러움을 사기도 했던 연예인. 넘사벽 재력, 빌딩 부자 연예인 TOP 1은 바로 비, 김태희 부부입니다. 이들은 결혼을 통해 더욱 큰 재산을 소유하게 된 것으로 유명한데요. 비와 김태의 부부는 청담동에 위치하고 있는 비의 소속사 건물부터 시작해 한남동, 역삼동, 이태원 등지의 국내 부동산과 미국 어바인에도 주택을 소유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부동산 재산을 모두 합치면 무려 814억이 된다고 하죠. 사랑과 빌딩을 한 번에 쟁취한 이들. 서로 시너지 효과를 잘 낸 부부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많은 이들이 꿈꾸는 것. 바로 빌딩 부자입니다. 오랜 시간 동안 본인의 분야에서 실력을 갈고 닦아 오면서 남다른 재력을 쟁취하게 된 이들. 아마 보이는 것 이상의 노력이 있었을 것이라 예상이 되는데요. 이들을 보며 우리도 함께 빌딩 부자 미래를 함께 꿈꾸면서 오늘 하루를 열심히 보내 보도록 해요!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