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연구소

강하늘도 '첫눈에 뿅~', 첫눈에 반하는 사랑을 꿈꾸는 다섯 가지 이유

KBS 드라마 '동벡꽃필무렵'

시청률과 화재성 두 가지 모두 잡은 인기 드라마 '동백꽃필무렵'. 배우 강하늘이 군 제대 후 선택한 첫 번째 작품으로 성공적인 복귀 신고식을 치렀다.

극중 용식은 동백이를 보고 첫눈에 반해 일편단심 사랑을 보여준다. 용식은 그야말로 로맨스 폭격기다. 첫 만남부터 “사람 맘이 3 초 안에 엎어 치기가 날 수도 있다"라는 사실을 깨달은 용식은 만난 지 반나절도 안 돼 동백 한정 무한 사랑을 표현한다.

누구나 한 번쯤 첫눈에 반한 사랑을 꿈꿔 보지만 쉽게 오는 기회는 아니다. 사람들은 왜 첫눈에 반한 사랑을 꿈꾸는 것일까?

"퐈이어~ 사랑이 불타오르네"

1. 후회 없는 열정적인 사랑을 할 수 있어서

첫눈에 반한 사랑을 긍정적으로 생각하는 이유로 '후회 없는 열정적인 사랑을 할 수 있어서'라는 의견이 가장 많았다.

동백꽃필무렵 용식이 역시 여주 동백이에게 첫눈에 반해 불굴의 의지로 어떤 시련이 와도 포기하지 않고 후회 없는 사랑을 보여줬다.


2. 운명이 있다고 믿어서

만나자마자 "아~ 바로 저 사람이다"하고 머리를 한대 크게 얻어맞은듯한 느낌을 받아 본 적이 있는가? 사람들은 '운명'이 있다고 믿기 때문에 첫눈에 반하는 사랑, 인연이 있다고 생각했다.

그와 내가, 그녀와 내가 진짜 운명이라면 어떤 시련이 오거나 이별을 하더라도 다시 만날 수 있지 않을까?


3. 일생에 많지 않은 경험이니까

첫눈에 반하는 사랑을 긍정적으로 보는 이유 중 하나가 바로 '흔치않은 경험'이기 때문이다. 사람들은 그저 그렇게 평범한 연애보다는 우연처럼 찾아오는 사랑을 꿈꾸나 보다.


4. 꿈꾸던 이상형을 만난 것

아무래도 처음 본 사람이 나의 이목을 끈다는 것은 상대방이 그동안 꿈꿔왔던 나의 이상형과 매우 가깝다는 이야기 일 것이다.

상상 속에만 존재했던 이상형을 직접 만나게 된다면 자꾸만 시선이 가고 상대방의 말에 귀를 기울이게 될 것이다.


5. 드라마나 영화 속 로망 때문에

누구나 한 번쯤 로맨스 드라마나 영화 속 주인공 같은 열정적이고, 드라마틱 한 사랑을 꿈꿔봤을 것이다.

현실에서 드라마 속 재벌처럼 놀이공원을 통째로 빌려 고백을 한다거나, 유람선을 타고 불꽃놀이를 관람할 수는 없지만 첫눈에 반한 사람과 소박한 연애를 즐기는 것만으로도 행복할 듯...

이성에게 호감 얻는 방법

- 첫 만남 장소는 무조건 맛집보다는 조용히 대화 나누기 좋은 곳으로...
- 깔끔한 자기관리!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과하지 않은 스타일링~
- 어색하지 않도록 다양한 대하 주제 준비하기


인기 게시글

facebook
페북에 매일 새로운 이야기가 올라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