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연구소

강다니엘 지효 최강 아이돌 커플 결별 이유는? (+공식입장)

'톱아이돌 커플' 강다니엘 지효가 결국 공개연애 1년 3개월만에 결별했다는안타까운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연예계를 대표하는 톱 아이돌들 답게 두 사람의 열애부터 결별까지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끌고 있는데요.
모두의 부러움을 사던 두 사람이 결별하게 된 이유는 무엇일까요?

아이돌 대표 최강커플의 탄생


그룹 워너원 출신 강다니엘(24)과 트와이스 멤버 지효(23)는 지난해 8월"호감을 갖고 만나는 사이가 맞다"며 열애를 공식 인정한 바 있습니다.

둘 모두 주가를 한창 올리고 있는 인기 아이돌로, 열애 발표 당시 세간의 주목을 한몸에 받은 바 있는데요.

지난해 8월 강다니엘의 자택인 서울 용산구 한남동 집에서 강다니엘과 지효가 데이트를 즐겼다는 보도가 나오면서 둘은 열애사실을 인정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지효가 시상식 직후 자신의 벤츠 차량으로 강다니엘의 집에 가는 모습과, 강다니엘도 팬미팅을 마치고 집으로 귀가하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열애설이 불거졌습니다.


소속사의 공식입장은?


강다니엘과 지효의 결별설이 본격적으로 흘러나오자, 10일 지효의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본인 확인 결과 최근 헤어진 것이 맞다"고 공식입장을 밝혔습니다.

또한 강다니엘의 소속사 커넥트엔터테인먼트도 두 사람이 결별한 것을 공식 인정했습니다.


톱아이돌 커플, 결별이유는?


디스패치 측에 따르면 두 사람의 결별 이유는 바쁜 스케줄 탓이라고 합니다.

두사람의 측근은 "두사람 모무 목표가 뚜렷했다. 앨범 작업에 집중하면서 자연스럽게 만남도 줄어들었다"라고 전했습니다.

지효가 속한 트와이스는 정규 2집 앨범 '아이즈 와이드 오픈'으로 컴백해 신곡 '아이 캔트 스톱 미'로 활동 중이며, 강다니엘은 새 앨범을 준비 중입니다.


결별설 이번이 처음 아니다? 강다니엘 괴로움 호소


강다니엘과 지효의 결별설은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강다니엘은 지난해 12월 공식 팬카페에 자신을 둘러싼 악성댓글과 관련해 괴로움을 호소했습니다.

강다니엘은 "진짜 너무 힘들다, 어떻게 이렇게 힘들 수가 있을지 정말 저 너무 힘들다. 누가 좀 살려줬으면 좋겠다"라며 괴로운 심경을 직접적으로 밝혀 팬들의 걱정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강다니엘 소속사는 강다니엘이 우울증과 공황장애를 앓고 있다며 당분간 활동을 중단하겠다고 선언했었는데요.이에 강다니엘이 지효와 결별한 것 아니냐는 추측이 나오기도 했습니다.


지효 "웅앵웅 사건" 이 때부터?


강다니엘이 우울증으로 괴로움을 호소하던 비슷한 시기, 지효 또한 '웅앵웅' 사건으로 심리적으로 불안한 상태가 아니냐는 추측이 있었습니다.

지난해 연말 일본 나고야돔에서 개최된 2019 MAMA 시상식에서 트와이스가 여자그룹상을 수상할 당시 지효가 모습을 드러내지 않아 의구심을 불러 일으킨 바 있습니다.


이때 지효와 강다니엘의 결별설은 물론 건강이상설, 여러 추측들이 난무하자 지효는 자신의 SNS에 '웅앵웅'이라는 글을 남겨 또 한번 논란을 불렀습니다.

'웅앵웅'이란 웅얼웅얼과 비슷하게 쓰이는 신조어로 자신의 논리가 막혔을 때 논리적 반박 대신 상대방의 발언을 무시하며 아무말이나 중얼대는 사람을 비꼬는 뜻으로 주로 사용됩니다.

지효는 결별설, 건강이상설 등 여러 루머가 나돈 탓에 사람들을 대하는게 힘들어져서 이런 표현을 쓰게 됐다며 사과 입장을 밝힌 바 있습니다.

네티즌 반응은?



한편 두 사람의 결별 소식에 네티즌들은 안타까움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네티즌들은 "조용히 잘 사귀는 줄 알앗는데 헤어졌네용 ㅠ", "아 결국 헤어졌군요", "안타깝습니다, 행복하세요", "안타까워요~ 투 톱스타였는데"라며 두 사람의 결별에 안타까운 댓글들을 남겼습니다.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