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연구소

갓세븐 영재 학폭논란 "빵셔틀" 팩트 정리 + 보배드림 반응


'빵셔틀' 시켰다…
논란에 휩싸인 갓세븐 영재 학폭


국내외로 유명한 인기그룹 갓세븐의 영재가 몸이 불편한 친구를 괴롭혔다는 주장이 제기되어 도마에 올랐습니다.




<사건의 발달>


10월 20일 저녁, 모 커뮤니티에 '아이돌 학폭 가해자 공개합니다.'라는 글이 올라옵니다. 피해자라 주장하는 작성자는 본인이 청각, 지적 장애인이며 갓세븐 영재에게 학창시절 폭력을 당했다고 주장합니다.



이에 커뮤니티 회원들은 분개하며 함께 화를 내는 모습을 보였습니다-만, 초반에는 장애가 있다는 글쓴이의 말에 어투가 어색해도 이해해주었으나곧 무언가가 이상하다는 것을 느끼게 됩니다.

초반에 달린 댓글 반응




<문제 제기>



갓세븐 영재의 학력을 확인한 결과 글쓴이가 피해를 받았다는 시기와 맞지 않았습니다.


<팩트 체크>




글쓴이는 목포 기계공업고등학교 2~3학년 때 폭력, 금품갈취, 빵셔틀 등으로 괴롭힘을 당했다고 얘기하지만 실제 갓세븐 영재는 고1때부터 서울에서 학교생활을 했습니다.

모순된 글에 커뮤니티 회원들은 해명을 요구했으나 글쓴이는 '기다려달라'라는 말만을 남겼습니다.


피해자라 주장하는 글쓴이의 말





<해결책은?>
사진출처 - 트위터 반달



갓세븐 영재의 학폭 논란이 불거지자 소속사인 JYP는 '사실관계 파악 후 입장 발표'하겠다는 공식문을 전달했고 약 20시간이 지나도록 공식 발표가 없어 누리꾼들과 팬들 모두 답답해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한편 영재가 속한 그룹 갓세븐은 컴백을 준비중입니다. 이번 달 내 새 앨범이 발매가 될 경우 4월에 발표했던 미니앨범 이후 7개월 만에 다시 활동을 하게 됩니다.




인기 게시글